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나팔꽃 키우기2, 블루스타 나팔꽃 파종, 씨앗 발아 성공, 야생화, 덩굴식물, 지지대 설치, 모닝글로리, 파란꽃, 씨앗 보관, 정원 가꾸기, 화단 꾸미기, 초보 가드너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6. 11. 11:06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늘하늘 파란색이 이쁜 블루스타 나팔꽃을 포스팅합니다!

제가 작년에 저희 집 뒷마당에 핀 나팔꽃 씨앗을 채종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앞마당에 지지대를 설치해서 키워보려고 해요 ㅎㅎ

혹시 작년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https://angela-love.tistory.com/58?category=917520

 

[홈가드닝] 나팔꽃, 블루스타, 모닝글로리, 파란색꽃, 씨앗 채종의 계절, 가을, 꽃키우기, 정원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집 뒷마당에 있는 나팔꽃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찾아보니 색깔과 모양이 블루스타 나팔꽃인 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따로 나팔꽃을 심은건 아니고 어느 날 보니 나팔꽃

angela-love.tistory.com

 

 

작년에 채종 했던 나팔꽃 씨앗들입니다 ㅎㅎ

겉이 딱딱하고 까맣게 생긴 씨앗인데요~ 

저는 이렇게 라벨링을 해서 포리백에 보관해주었어요! 

나팔꽃 씨앗은 처음 채종 해봐서 과연 싹이 나올까 했는데 심고 나서 얼마 뒤 싹이 트더라고요!

이렇게 딱딱한 껍질을 뚫고 나온 나팔꽃 새싹입니다 ㅎㅎ

얼마 뒤에 찍어 본모습입니다! 

야생화라 그런지 혼자서도 쑥쑥 잘 자라는 거 같습니다 ㅎㅎ

나팔꽃 씨앗을 심기 전에 지지대를 사서 꽂아 주었는데요~

이 지지대를 타고 위로 자라주길 바라며 ㅎㅎ

 

신기하게 떡잎이 나오고 자리면서 세 갈래로 나눠지면서 자라더라고요!

자세히 보니 떡잎 사이로 다른 이파리가 자라고 있었습니다!

어느새 이렇게 자란 나팔꽃입니다 ㅎㅎ

어느 정도 자라니 슬슬  이제  스스로 지지대에 덩굴을 감고 올라갈 준비를 합니다! 

얼마 뒤 이렇게 지지대를 감고 올라가는 나팔꽃입니다 ㅎㅎ

덩굴식물을 키워보는 건 처음이라서 신기했어요 ㅎㅎ

이파리도 제법 커지고 지지대를 따라 쑥쑥 올라 나는 모습입니다

덩굴줄기가 점점 더 위로 길어지고 있어요 ㅎㅎ

얼른 이쁜 나팔꽃을 보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