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토마토 키우기 3, 토마토 성장기, 노란꽃, 채소 키우기, 폭풍성장, 토마토 새싹 발아, 텃밭 가꾸기, 식재료, 초보 가드너, 취미생활, tomato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5. 22. 12:3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마토를 포스팅합니다!

작년에도 토마토를 키워서 많은 토마토 열매를 따먹었었는데요! 

이번에도 과연 많은 열매들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ㅎㅎ 

작년 토마토 성장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ㅎㅎ

https://angela-love.tistory.com/28?category=917520

 

[홈가드닝] 토마토 성장기 1, 채소, 야채 키우기, 노란 토마토 꽃, 취미, 일상생활, 식물키우기, 식

오늘은 제가 키우고 있는 야채 중 하나인 토마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토마토를 키워볼 생각은 안 했는데 옆집 아주머니께서 토마토 씨앗을 주셔서 심어 보게 됐습니다 ㅎㅎ 씨를 심고 처

angela-love.tistory.com

https://angela-love.tistory.com/34?category=917520 

 

[홈가드닝] 토마토 성장기 2, 빨간 열매, 가지치기, 텃밭가꾸기, 식물일기, 채소 키우기, 자급자족

오늘은 지난번에 포스팅했었던 토마토 성장기를 이어서 두 번째 이야기를 포스팅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토마토를 심어 꽃이 피고 초록색 열매가 달릴 때까지의 과정을 포스팅했었는데

angela-love.tistory.com

이번 연도에는 이벤트로 로우스에서 토마토 모종을 받아서 다시 한번 키워보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얼마 뒤에 화분에 옮겨준 모습인데요~

작년에 토마토를 심었던 화분에다 심어주었어요~ 

상하고 마른 이파리들은 다 정리해주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토마토를 심었던 화분을 들여다보니 작년에 떨어진 열매에서 나온 씨앗이 발아되어 토마토 새싹이 나왔더라고요!

기대는 별로 하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두 개의 새싹이 나와 있어서 다른 화분에다 옮겨 심어주었습니다!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이렇게 3개의 토마토 모종을 키우게 되었습니다 ㅎㅎ

모종이 작아서 토마토 열매가 나오려면 시간이 많이 지나야 될 줄 알았는데

벌써 이렇게 노란 꽃이 활짝 피었더라고요~!!

어느새 이렇게 폭풍성장을 하고 있는 토마토입니다 ㅎㅎ

작은 싹들도 자리를 잘 잡아가고 있어요~ 

토마토는 햇빛도 좋아하고 물도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도 잘 자라주어서 작년처럼 다시 한번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만들어보고 싶네요 ㅎㅎ

https://angela-love.tistory.com/46?category=917520 

 

[홈가드닝] 홈메이드 토마토 소스 만들기, 직접 키운 토마토로 스파게티 첫도전, 토마토 파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키운 토마토를 수확해서 파스타용 토마토소스를 만들어봤습니다~~ 처음 도전하는 요리였지만 생각보다는 간단했는데요~ 짠!! 이렇게 신선한 방울토마토+토마토

angela-love.tistory.com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