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파 키우기, 파 성장기, 파테크, 파 꽃봉우리, 채소 키우기, 식물 키우기, 초보 가드너, 텃밭 가꾸기, 정원 가꾸기, 취미생활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5. 19. 07:2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뒷마당에서 키우고 있는 파를 포스팅합니다~ㅎㅎ

저는 작년부터 본의 아니게 파테크를 하고 있었는데요~ㅎㅎ

파는 정말 신경을 안 써줘도 혼자서 쑥쑥 잘 자라서 작년에는 마트에서 파를 거의 안사고 뒷마당에서 잘라서 먹었어요~ㅎㅎ

바로바로 먹을 만큼만 잘라서 먹으니까 싱싱하고 좋더라고요!

 

아래의 사진은 작년에 찍었던 모습이에요~

겨울 내내 다 말라서 죽은 줄 알았더니 봄이 되자 다시 자라나기 시작했습니다!

생명력이 정말 강한 파입니다 ㅎㅎ


얼마 뒤 이렇게 벌써 파꽃이 나오려고 해요 ㅎㅎ

신경 안 쓴 사이 벌써 꽃대가 두 개가 나왔습니다 ㅎㅎ

저는 깻잎이나 상추보다 파가 정말 키우기 더 쉽더라고요~

다음에는 대파도 사서 키워볼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

저는 처음에 파를 키웠을 때 수경재배도 해봤었는데요~

실내에서 키워서 키우기는 더 쉬웠던 거 같은데 물을 자주 갈아 주어야 해서 

저는 그냥 흙에다가 키우는 게 더 편하더라고요!

 

어쨌든 ㅎㅎ 집에서 파 키우는 거 정말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