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램즈이어 성장기 2, 솜우단풀, 허브키우기, 허브 종류, 고급스러운 허브, 정원 가꾸기, 화단 꾸미기, 초보 가드너, 노지월동 성공, 취미생활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5. 13. 12:16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에 처음 키워보았던 램즈이어를 포스팅합니다~

작년에는 여름쯤 조그만 보라꽃도 볼 수 있었는데요~

지난번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angela-love.tistory.com/21?category=917520

 

[홈가드닝] 램즈이어 (램스이어), 솜우단풀, 보라색꽃, 허브 키우기, 식물 키우기, 화단 가꾸기,

오늘은 제 화단 한가운데를 차지하고 있는 ㅎㅎ 램즈이어를 소개하려고 해요~~ :) 램즈이어는 이 식물의 잎사귀가 마치 어린양의 귀처럼 부들부들하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 이라고 하네요! 실제

angela-love.tistory.com

작년 겨울 엄청난 추위를 견디고 다시 파릇파릇하게 돋아나는 램즈이어입니다~

겨울 동안에는 줄기도 이파리도 다 말라서 죽은 줄 알았는데

뿌리는 땅속에서 잘 살아있었나 봐요~~

노지 월동이 가능한 램즈이어 입니다 ㅎㅎ

아래는 겨울 동안 죽어있던 이파리들을 좀 정리해주고 찍어 본모습입니다! 

점점 더 풍성해지며 저희 집 화단 가운데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ㅎㅎ

어느새 보니 이렇게 약간 흰색+은빛? 색이 돌고 있었어요~

정말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ㅎㅎ

잎사귀는 여전히 보송보송한 양의 귀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너무 빠르게 잘 자라서 옆에 바로 심어져 있는 옥잠화가 잘 못 자랄 것 같아

몇 뿌리는 조심스럽게 뒤에 화분에 옮겨 심어주었습니다!

옮겨진 램즈 이어는 앞으로 잘 자라 줄지는 한번 지켜봐야 할거 같아요..

어쨌든 줄기며 잎사귀며 정말 튼튼하게 잘 자라나고 있는 램즈이어입니다~

왠지 작년보다 더 폭풍성장을 하고 있는 거 같아요 ㅎㅎ

자세히 보면 줄기 사이사이로 새로운 이파리들이 자라나고 있어요~ 

앞으로 계속 더 쑥쑥 잘 성장해주길 바래봅니다 ㅎㅎ

이번 연도에는 작년처럼 조그만 보라꽃을 볼 수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