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깻잎 키우기 2, 깻잎 성장기, 텃밭 가꾸기, 들깨, 초보 가드너, 취미 생활, 소소한 일상생활, 채소, 야외 텃밭, 깻잎 모종 화분에 옮겨 심기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4. 21. 06:4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깻잎 성장기를 포스팅합니다~~

얼마 전에 감사하게도 옆집에서 깻잎 모종을 주셔서 이번 연도에도 깻잎을 키워보게 되었는데요~

작년에 씨앗부터 뿌려서 키우게 된 깻잎은 이파리가 너무 연하고 상태가 그리 좋지는 않아 보였었는데요~

깻잎 키우기가 쉬우면서도 어려운 거 같습니다 ㅎㅎ

angela-love.tistory.com/75?category=917520

 

[홈가드닝] 깻잎 키우기, 씨앗 심기, 들깨, 깻잎 흰꽃, 수확 실패, 채소, 텃밭 가꾸기, 초보가드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름에 키웠었던 깻잎을 소개합니다! 깻잎이나 파 같은 경우 집에서 관리하고 쉽고 키우기도 쉬워서 집 베란다나 텃밭에서 많이들 키우시는 채소중 하나인데요! 주변

angela-love.tistory.com

이번 연도에는 건강한 깻잎을 따서 먹을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작은 모종을 받았습니다!

옆집이어서 화분 없이 흙에만 받아왔는데요~

받아오고 나서 며칠 뒤에 심었다 보니.. 이파리가 축 늘어져있었습니다.

깻잎이 무성히 자라길 기대하면서 ㅎㅎ

저희 집에 있는 화분 중 가장 큰 화분에다 심어주었어요~

아직 제대로 자리잡지 못해서 줄기가 힘없이 휘어져있는 모습입니다.. 

큰 화분으로 옮겨주고 난 뒤 얼마 뒤에 찍어 본모습입니다.

그래도 다행히 자리는 잘 잡은 거 같아요~

처음 받았을 때보다 이파리도 더 커졌습니다~ 

위에서 보니 다행히도 작은 이파리들이 계속 자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풍성한 깻잎을 바라며 ㅎㅎ

계속해서 쑥쑥 자라주길 ㅎㅎ 기대해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