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노란 튤립, 봄 꽃, 튤립 심기, 구근초, 알뿌리 식물, 화단 가꾸기, 정원 관리, 봄맞이, 취미, 일상, 초보 가드너, 로우스(Lowes), Tulip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4. 3. 22:5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쨍한 컬러의 노란 튤립을 포스팅해봅니다~

저는 얼마 전에 홈디포와 비슷한 물건들을 파는 스토어인 로우스 (Lowes)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자주 가는 곳은 아니지만 봄을 맞아 여러 종류의 꽃과 나무들을 팔고 있어서 한번 들려보았습니다 ㅎㅎ

들어가 보니 정말 여러 가지 꽃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그중에 저는 노란 튤립을 골랐습니다 ㅎㅎ

보라색, 핑크색, 다홍색 등 여러 색깔의 튤립 중에 노란 튤립이 제일 이뻐 보였습니다 ㅎㅎ

밖에서 찍어 본모습입니다 ㅎㅎ

지금 바로 심으면 딱 보기 좋게 이쁘게 펴있었어요~ 

며칠 뒤 이렇게 저희 집 앞 화단에 심어주었습니다 ㅎㅎ

쨍쨍한 노란색이라 화단이 확실히 밝아졌어요~

봄 분위기가 났습니다 ㅎㅎ

구근초는 처음이라서 어떻게 관리를 해줘야 하는지 잘 몰라서 앞으로 찾아보고 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해요 ㅎㅎ

그런데 화단에서 꺼낸 튤립 뿌리들이 서로 엉켜있어서 따로따로 떨어뜨려서 심지는 못했어요..

튤립 키가 너무 커서 흙을 많이 덮어주긴 했는데 왠지 흙이 더 필요할 거 같아요..

그리고 저희 집 화단에 있는 흙이 낮은 편이라... 잘 자라 줄지는 모르겠네요 ㅠㅜ

상황을 지켜보다가 잘 못 자라는 거 같으면 다시 화분으로 옮겨주려고 합니다 ㅎㅎ

어쨌든 ㅎㅎ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상큼한 컬러의 튤립이었습니다 ㅎㅎ

언젠가는 기회가 된다면 튤립 축제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