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금영화 (캘리포니아 포피), 금어초 (스냅드래곤), 백일홍 (지니아), 코스모스, 씨앗, 4개에 $1불, 봄맞이 화단 가꾸기, 정원, 취미 생활, 꽃씨, 흙, Zinnia, California Poppy, Cosmos, Snapdragon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3. 28. 06:20

본문

안녕하세요~~

이제 드디어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고 곧 화단이 풍성해지는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

작년에 이어서 이번 연도에도 화단을 가꿔볼 예정인데요~!!

이번에는 새로운 꽃들도 몇 종류 키워 보려고 합니다 ㅎㅎ

 

얼마 전에 달러 스토어에서 무려 4개에 $1불 밖에 하지 않는 꽃씨들을 발견해서 사 와봤는데요~

가격이 엄청 싼데 그래도 이쁜 꽃 종류들이 있어서 4가지 골라와 봤습니다.

저는 이렇게 백일홍(지니아), 코스모스, 금영화 (캘리포니아 포피), 금어초 (스냅드레곤) 이렇게 4종류의 꽃씨들을 샀습니다 ㅎㅎ

뒤에 설명서를 보니 이 4종류의 꽃씨들 모두 제가 살고 있는 곳은 

4-6월 정도에 꽃씨를 심는 것이 좋다고 나와있더라고요~~

그래서 한 4월 초쯤에 씨를 뿌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근데 워낙 싸게 구입을 해서.. 잘 자라 줄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캘리포니아 포니는 다 진한 노란색인 씨앗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처음 들어보는 꽃이었지만 가득 피어있으면 너무 이쁠 거 같습니다 ㅎㅎ

다른 꽃씨들은 다 여러 색깔이 섞인 씨앗들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비슷한 색이 많네요 ㅎㅎ

아 그리고 봄에 꽃씨를 심을 때 흙이 좀 모자랄 거 같아서

월마트에서 흙도 새로 사 왔습니다 ㅎㅎ

확실히 봄 시즌이라 월마트에도 지금 한창 가드닝 섹션에서 이것저것 많이 팔고 있더라고요~


흙은 앞으로 어차피 많이 필요할 거 같아서 좀 큰 사이즈로 사 왔어요 ㅎㅎ

이제 4월도 얼마 안 남았으니 좀 더 따듯해지면 얼른 심어봐야겠어요~

싹이 잘 나와주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들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