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파란 수국 키우기, 수국 성장기 1, 얼리 블루, 화분 모종, 화단 가꾸기, 정원 꾸미기, 봄 맞이, 취미생활, Hydrangea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3. 29. 07:2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최근에 산 꽃을 포스팅하려고 하려고 합니다 ㅎㅎ 

저희 집 화단에는 봄꽃을 아직 심지 않아서 화단이 비어있는데요~

이번에 이쁘게 꾸며볼 겸 새로운 꽃을 들어왔습니다 ㅎㅎ 



드디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꽃 중 하나인 수국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ㅎㅎ

수국은 참 종류가 많고 이쁜 색깔도 많은데 저는 특히 하늘색 + 보라색이 섞인 수국이 제일 이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색으로 월마트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ㅎㅎ

저희 집 앞 화단에 심어주기 전에 찍어 본모습입니다 ㅎㅎ

제가 산 수국 종은 얼리 블루 더라고요~ 

거의 다 개화된 상태이지만 아직 꽃이 피지 않은 꽃봉오리도 하나 있었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꽃잎이 이렇게 아이보리? 레몬색이었다가 점점 자라면서 하늘빛 그라데이션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이 모습 또한 정말 이쁩니다 ㅎㅎ

다음에는 다른 컬러의 수국도 구입해볼 예정이에요~

작은 화분에 들어있던 수국을 화분만 빼고 그대로 땅에 심어주었습니다 :)

심을 때 보니 수국이 한 뿌리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여러 개의 꽃이 나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ㅎㅎ

 

 

새로 산 흙도 더 뿌려주었습니다~ 

수국은 정말 물을 좋아하는 꽃이기 때문에 마르지 않게 신경 써서 물도 잘 주려고 합니다 ㅎㅎ

앞으로 계속 쑥쑥 잘 자라나기를 기대해봅니다ㅎㅎ

그럼 다음 성장기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