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백합꽃, 릴리, 장미꽃, 국화, 카네이션, 꽃다발, 선물, 주황색, 버건디색 꽃, 로즈, 꽃병, 화병, 가을 꽃다발, 인테리어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11. 27. 03:09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에 꽃다발을 받았었는데요!

꽃이 너무 이쁘게 피고 쨍한 색깔이 아름다워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꽃다발 하나는 백합(릴리)으로 된 꽃다발이었는데요~

주황색, 흰색, 버건디색, 노란색이 함께 있었습니다!

저는 특히 활짝 핀 쨍한 주황색 릴리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ㅎㅎ

 

 

 

저는 받은 날 바로 꽃병에 물을 채우고 나서 꽃다발에 같이 붙어 있었던 영양제?를 같이 섞어주었습니다 ㅎㅎ

확실히 꽃이 더 오래가는 것 같더라고요~

그 옆에 활짝 핀 버건디 컬러의 백합도 너무너무 이쁩니다 ㅎㅎ

주황색과 조화가 참 잘 이루어지는 거 같습니다 ㅎㅎ

 

 

 

 

 

다른 하나의 꽃다발에는 알록달록 작은 장미들과 국화, 그리고 카네이션이 조화를 이룬 꽃다발이었는데요~

보기만 해도 가을 가을 한 느낌도 나고 기분 좋아지는 꽃입니다 ㅎㅎ

 

 

 

 

같은 노란색이지만 두 종류의 국화가 있습니다 ㅎㅎ

 

 

 

직접 키우는 꽃들도 자라는 과정을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힐링도 되고 하지만

이렇게 알록달록 이쁜 꽃들이 함께 모여져 있는 꽃다발도 참 이쁜 거 같아요 ㅎㅎㅎ

오래 못 간다는 게 아쉽긴 하지만ㅠㅜ

기회가 된다면 백합과 장미도 집에서 키워보고 싶네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