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장미 베고니아 키우기 2, 엘라티올 베고니아, 연분홍꽃, 사계절꽃, 투톤컬러, 꽃키우기, 화단관리, 정원가꾸기, 원예, 초보가드너, 취미생활, 일상, Elatior Begonia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11. 15. 06:5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화단에 있는 장미 베고니아를 소개합니다!

지난번 포스팅 때와는 다르게 꽃이 자라나고 있습니다 ㅎㅎ

처음에 화분에서 화단으로 옮겨 심을 때만 해도 크기가 작고 이파리도 별로 없었는데요!

 

 

최근에 찍은 사진을 보니 확실히 비교가 됩니다 ㅎㅎ

 

 

혹시 지난번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angela-love.tistory.com/40

 

[홈가드닝] 장미 베고니아, 엘라티올 베고니아, 분홍꽃, 반려식물, 정원가꾸기, 꽃키우기, 화단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 달 전에 선물로 받은 분홍분홍 한 베고니아를 소개합니다~~ :) 베고니아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베고니아는 조그만 장미모양을 닮은 장미 베고니아,

angela-love.tistory.com

 

포스팅 후 얼마뒤 확인 해보니 생각지도 못하게 이파리만 푸르던 장미 베고니아에 꽃이 다시 피기 시작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꽃은 내년 봄쯤에나 볼줄 알았는데 신기하게도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꽃이 하나 둘 씩 다시 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장미 베고니아가 사철꽃이여서 사계절 내내 꽃이 피는거 같습니다! 

 

 

지난번에 폈던 꽃보다는 확실히 색깔은 연해진듯해요! 

 

 

 

점점 꽃잎의 수도 많아집니다! 

 

 

꽃잎을 확대해서 찍어본 모습입니다. 

하늘하늘한 투톤의 연핑크색 꽃잎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ㅎㅎ 

 

 

꽃잎을 자세히 보면 정말 장미 베고니아 라는 이름 답게 꽃잎이 장미꽃 처럼 생겼어요 ㅎㅎ 

 

 

앞으로 날씨가 계속 추워져서 꽃이 계속 필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죽지 않고 이쁘게 잘 자라나주었음 좋겠어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