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스킨 답서스, 식물 키우기, 실내화초, 수경재배, 초보 가드너, 키우기 쉬운 화초, 실내공기 정화 식물, 인테리어 화초, 덩쿨성 식물, 초록 잎사귀, 화초키우기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11. 26. 11:3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실내에서 키우고 있는 스킨 답서스를 소개합니다!

스킨 답서스는 많이들 집에서 키우시는 화초인데요~

생명력도 강하고 딱히 예민한 화초가 아니어서 키우기도 나름 쉽습니다~

처음 실내 화초 키우기에 도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화초입니다 ㅎㅎ

 

저는 처음에는 수경재배를 통해 뿌리를 키워주고 난 후에 조그만 화분으로 옮겨주었습니다! 

 

엄마께 받아서 키우게 된 지 몇 달 되었는데요~

몇 달 키워본 결과 건조함이나 과습 등 물 주기에도 예민하지 않고 관리하기도 쉬워서

정말 혼자서도 잘 자라는 식물인 거 같습니다 ㅎㅎ

 

 

초록초록 싱싱해 보여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이쁜 스킨 답서스입니다 ㅎㅎ

저는 연두색과 흰색이 섞여 있는 이파리의 색이 정말 이뻐 보입니다ㅎㅎ 

 


정면에서 보면 뿌리가 다 보이게 자라서 조만간 흙을 사서 더 넣어줄 생각입니다 ㅎㅎ 

 

 

스킨 답서스는 아래로 축 늘어지면서 자라서 여러 개의 줄기와 잎사귀가 늘어져있는 모습이 이쁜 덩쿨성 식물인데요~

저희 집 스킨 답서스도 얼른 무럭무럭 자라서 풍성한 줄기와 잎사귀들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