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수선화 화단에 심기, 봄꽃, 노란꽃, 정원 가꾸기, 화단 꾸미기, 구근 식물, 노지에서 꽃 키우기, 일상생활, 취미생활, 초보 가드너, 가드닝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4. 15. 10:5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에 자주 보이는 꽃 중 하나인 수선화를 포스팅합니다~ ㅎㅎ

저는 얼마 전에 수선화 화분을 선물 받게 되어서 키워보게 되었는데요!

원래는 회사에서 책상 위에다가 키워보려고 했는데

하루 지나고 보니 수선화의 줄기들이 모두 기울어져서 계속 화분이 쓰러지더라구요..

아무래도 햇빛이 바로 잘 안 들어오는 위치에 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화분이 너무 작아서 그런지..

회사에서는 못 키울 거 같아서 집으로 가져오기로 했습니다 ㅎㅎ 

 

화단에 심기 전에 찍어 본모습입니다~

집으로 가져와서 봤더니 몇몇 줄기는 벌써 축 늘어져있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화단에 심어주었습니다 ㅎㅎ

화분에서 수선화를 다 빼보니 세 개의 구근이 서로 엉켜있더라고요~

그래서 살살 서로 따로 떼주었습니다 ㅎㅎ

수선화는 줄기는 정말 파같이 생기고 구근은 작은 양파처럼 생겼네요 ㅎㅎ

저는 간격을 조금씩 떨어뜨려서 세 개의 수선화를 나란히 심어주었습니다. 

제가 선물 받은 수선화는 제가 봐왔던 수선화 꽃잎보다 작은 미니미 사이즈였는데요~

저는 이 크기가 더 아기자기하고 이쁜 거 같더라고요~ 

수선화 꽃잎은 연한 노란색이고 센터는 좀 더 진한 노란색이 정말 화단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거 같습니다 ㅎㅎ

색깔도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

수선화는 나름 관리하기도 쉽고 매년 꽃을 피우며 잘 자란다고 하니

앞으로도 쑥쑥 잘 자라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