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샤스타 데이지 성장기 2, 노지 월동 성공, 꽃봉우리, 초보 가드너, 꽃 키우기, 흰꽃, 꽃대, 정원 가꾸기, 화단 꾸미기, 데이지, 국화과, shasta daisy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6. 3. 08:1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스타데이지를 포스팅합니다~

샤스타데이지는 옹기종기 활짝 핀 흰 꽃이 정말 이쁜 국화 종류 중 하나인데요!

저는 작년에 모종을 사서 키워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작년에도 한번 포스팅했었는데요! 작년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angela-love.tistory.com/22

 

[홈가드닝] 샤스타 데이지, 흰색, 씨앗 채종, 꽃 키우기, 소소한 일상, 집콕 취미, 식물 키우기, 화

오늘은 샤스타 데이지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이 꽃은 제가 홈디포 가든 섹션에서 구입한 아이인데요~~ ㅎㅎ 꽃들이 거의 다 펴있을때쯤 좀 늦게 구입을 했어서 집 텃밭에 심고 나서는 사

angela-love.tistory.com


추운 겨울을 견디어 내고 올봄 이파리가 다시 파릇파릇하게 나고 있어요~

겨울 동안은 이파리도 작고 말라 보여서 과연 이번 연도에도 다시 자라줄까 궁금했었는데 노지 월동에 성공했습니다 ㅎㅎ

어느새 보니 이렇게 이파리가 더 풍성해지고 더 커졌습니다 ㅎㅎ

얼마 뒤 찍어 본모습인데요! 이렇게 폭풍 성장한 샤스타데이지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일찍 꽃봉오리가 생겼더라고요!

너무 귀엽고 반가웠습니다 ㅎㅎ

자라면서 점점 동그란 모양으로 자라고 있어요~ 

클로즈업으로 찍어 본모습입니다~ 

이쁜 흰꽃이 빨리 폈으면 좋겠네요 ㅎㅎ

어느새 이렇게 꽃대가 위로 많이 올라왔어요!

이제 조금 있으면 이쁜 흰 꽃이 여기저기 필 거 같습니다 ㅎㅎ

이쁜 꽃들이 피면 이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