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샤스타 데이지, 흰색, 씨앗 채종, 꽃 키우기, 소소한 일상, 집콕 취미, 식물 키우기, 화단 가꾸기, 정원 꾸미기, 텃밭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7. 26. 10:43

본문

오늘은 샤스타 데이지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이 꽃은 제가 홈디포 가든 섹션에서 구입한 아이인데요~~ ㅎㅎ

꽃들이 거의 다 펴있을때쯤 좀 늦게 구입을 했어서

집 텃밭에 심고 나서는 사실 오래 못 갔어요 ㅠㅜ

금방 폈다가 지더라구요~ ㅎㅎ

 

다른 데서 새로 구입하실 때는 꽃이 활짝 다 피어있는 꽃을 사기보단

꽃 봉우리가 올라온걸 사시는 걸 추천해요~!! ㅎㅎ

그래야 심고 나서도 오래가는 거 같더라고요~~ 

저는 이 샤스타 데이지를 지난번에 아틀랜타에 놀러 갔었을 때 

방문했었던 애틀랜타 보타니컬 가든에서 처음으로 자세하게 봤었는데요! 

(자세한 애틀랜타 보타니컬 가든 여행기는 곧 포스팅할 예정입니다!!ㅎㅎ )

정말 너무너무 이쁜 꽃 인거같아요!ㅎㅎ

새 하얀색과 노란색의 조화가 너무 아름다운 꽃입니다 ㅎㅎ 

특히 한꺼번에 여러 송이가 피어있으면 정말 화사해 보이고 아름다워요 ㅎㅎ 

 

하지만 제 화단에서는 오래 못 가서..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ㅎㅎ 

금방 시들어버렸던 샤스타데이지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말라버린 꽃을 몇 송이 꺾어서.. 

난생처음으로 씨를 채종 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좀 귀찮긴 했지만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ㅎㅎ 

짠!! 이렇게 씨만 분리했습니다!

생각보다 한송이에서 정말 많은 씨들이 나오더라고요~~ 

처음 채종 해보았는데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내년에 이 씨들을 심어서 더 많은 샤스타데이지를 봤으면 좋겠네요 :)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