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분꽃, 꽃 키우기, 분홍색+노란색 믹스컬러, 화단 가꾸기, 정원 가꾸기, 취미, 일상, 텃밭 가꾸기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8. 11. 05:29

본문

오늘은 분꽃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집 앞마당에 있는 분꽃은 저희 엄마가 씨앗을  많이 주셔서 

몇 달 전에 심었었는데요~

처음에는 좀 느리게 자라나 싶더니 어느새 숲을 이루었습니다 ㅎㅎ 

처음으로 꽃이 피려고 할 때 찍어둔 모습이에요!

진한 분홍색 꽃잎 색깔이 넘 이뻐요 ㅎㅎ 

처음에는 이렇게 분홍색 꽃만 폈었습니다 ㅎㅎ

계속 분홍색 꽃만 피나 싶더니 어느새 노란색 꽃도 피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신기하게도 분홍색 + 노란색 믹스가 된 색깔의 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ㅎㅎ

정말 유니크 한색인 거 같습니다 ㅎㅎ

저는 이 색깔이 제일 맘에 들어요 ><

분꽃은 피는 시간이 정해져 있고 하루 종일 펴있는 게 아니라서

활짝 핀 분꽃을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ㅎㅎ 

가장 최근에 찍어본모습입니다 ㅎㅎ

꽃이 한꺼번에 여러 송이가 피어나고 있어요~ 

찾아보니 분꽃은 10월까지 핀다고 하네요~

앞으로 더 이쁜 분꽃들이 계속 피어나길 기대해봅니당~~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