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토마토 성장기 1, 채소, 야채 키우기, 노란 토마토 꽃, 취미, 일상생활, 식물키우기, 식물일기, 텃밭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8. 14. 10:02

본문

오늘은 제가 키우고 있는 야채 중 하나인 

토마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토마토를 키워볼 생각은 안 했는데

옆집 아주머니께서 토마토 씨앗을 주셔서 심어 보게 됐습니다 ㅎㅎ


씨를 심고 처음에는 엄청 느리게 자라나 싶더니..

어느 순간 폭풍 성장한 토마토 입니다 ㅎㅎ

이렇게 이쁜 노란 꽃이 피었어요 ㅎㅎ

 그러다가 얼마 뒤 꽃이 지고 난 자리에

초록 열매가 맺히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너무 작고 귀여 줬어요 ㅎㅎ


줄기도 계속 굵어지고 이파리도 계속 쑥쑥 자라납니다 ㅎㅎ

 
어느새 토마토도 여러개가 계속 생겨나고 있고 크기도 점점 더 커졌습니다~

원래 있던 화분이 너무 작아 보여서 큰 화분으로 옮겨주었습니다 ㅎㅎ 

하루가 다르게 커져가는 초록 토마토 입니다 ㅎㅎ 

계속 쑥쑥 자라서 잘익은 빨간 토마토를

맛있게 먹을수 있을 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