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옥잠화, 백합과, 연두색, 흰꽃, 개화, 식물 키우기, 정원 가꾸기, 일상, 취미생활, 꽃키우기, 가든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8. 20. 15:14

본문

오늘은 하얀 꽃이 백합꽃처럼 이쁘게 생긴

옥잠화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당~~ ㅎㅎ

제가 키우고 있는 옥잠화는 엄마께서 모종을 주셔서 심게 되었는데요~

밝은 연두색빛의 이파리가 싱그러운 초록 초록한 식물입니다 ㅎㅎ

 처음에는 그냥 꽃이 잘 안 피고

이파리만 잘 자라는 식물인 줄 알았는데

어느 순간 보니 위로 길게 두 개의 꽃대가 나오고 있었어요~ ㅎㅎ

가까이서 찍어본모습입니다 ㅎㅎ 

근데.. 벌레가 이파리를 잘 갉아먹더라고요... ㅎㅎ 


그러다가 어느새 흰색의 꽃봉오리가 보이더니

여러 송이가 한꺼번에 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찾아보니 옥잠화는 백합과 라고 하네요~ ㅎㅎ

하얀 색깔의 꽃 모양이 정말 백합처럼 생겨서

생각보다 너무 이쁜 옥잠화입니다 :)

앞으로 더 많은 꽃들이 피어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옥잠화는 8-9월에 꽃이 핀다고 하는데 

정말 딱 맞게 8월부터 꽃이 피어나고 있어요 ㅎㅎ

가을까지 계속 이쁜 꽃들이 피어나길 바래봅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