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난초, 팔레놉시스, 호접란, 오키드, 서양난, 실내 화초, 쁘띠 사이즈, 식물키우기, 얼음으로 물주기, 초보자, 집콕 취미 생활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8. 26. 06:49

본문

오늘은 얼마 전에 선물 받은 난초 (오키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제가 받은 이 난초의 이름은 찾아보니 팔레놉시스 (호접란) 인데요~ 

 

이 팔레놉시스의 꽃은 3개의 꽃잎과 3개의 꽃받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양은 꼭 나비의 날개 모양 같이 생겼어요 ㅎㅎ 

보면 볼수록 우아하고 매력적인 꽃인 거 같습니다 :)

이 난초는 쁘띠 사이즈라서보통 시중에서 판매하는 난초의 길이보다

사이즈가 작고 짧은 것 같습니다 ㅎㅎ

더 귀여운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특이하게 이 난초는 물을 따로 주지 않고

일주일에 한 번씩 얼음을 2개씩만 주면 된다고 하네요~ 

저같이 처음 난초를 키워보는 초보자들에게는 

정말 쉬운 관리법인 거 같아요 ㅎㅎ 

쨘~ 이런 식으로 일주일에 한 번만 

얼음 2개를 화분 안에 살포시 올려놓으면 됩니다 :)

너무 많이 줘도 안된다고 하니 물을 따로 주지 않아도 돼서 참 편리한 거 같아요 ㅎㅎ 

일주일에 한 번 얼음 주기를 까먹지 않고 이쁘게 잘 키워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