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봉선화, 봉숭아, 다홍색 꽃잎, 꽃봉우리, 식물 키우기, 반려식물, 일상, 집콕 취미, 정원 가꾸기, 꽃키우기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8. 31. 04:12

본문

오늘은 집 앞마당에서 키우고 있는

꽃 중 하나인 봉선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이렇게 활짝 다홍빛의 꽃이 피었어요 :)

저는 몇 달 전에 엄마께 씨앗을 받아서 심었었는데요~

처음 새싹이 나왔을 때는 깻잎인 줄 알았어요ㅎㅎ 

그런데 점점 커갈수록 깻잎 모양이 아니어서..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알고 보니 봉선화였습니다 ㅎㅎ 

이렇게 둥그런 화분에서 키우다가 너무 좁아 보여서 

앞마당에 심어줬습니다 ㅎㅎ

별로 신경 안써줬는데도 알아서 쑥쑥 잘 커가는 봉선화입니다 ㅎㅎ

어느새 잎이 더 파릇파릇 해지고 풍성하게 잘 자랐는데요~

생각보다 위로도 키가 엄청 커지더라구요~

그러다 어느 날 밑에 줄기 쪽을 봤는데.. 

엄청 굵게 정말 나무처럼 자라나고 이었어요 ㅎㅎ 

줄기가 너무 굵어져 버린 봉선화는 뽑아서 뒷마당에 심어줬습니다 ㅎㅎ

봉선화는 특이하게 밑에 줄기가 빨간색이 특징인 거 같아요~ ㅎㅎ

얼마 뒤 이쁜 다홍색 빛깔의 꽃잎이 하나둘씩 피기 시작했어요 :)

곳곳에 한두 송이 씩 피기 시작합니다 ㅎㅎ 

꽃봉오리 여러 개가 맺혀있는 모습입니다 :) 

7-8월 달에 꽃이 핀다는 봉선화인데요~ 

저희 집도 이제 꽃이 슬슬 피기 시작했는데 

앞으로 더 많은 꽃들이 피어나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