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접시꽃 1, 홀리호크, 연분홍색, 꽃 키우기, 식물 키우기, 소소한 일상, 집콕 취미, 화단 가꾸기, 정원 꾸미기, 텃밭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7. 18. 14:42

본문

오늘은 제가 가꾸고 있는 꽃 중 하나인 접시꽃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저는 엄마께서 모종을 주셔서 몇 달 전부터 키우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하루가 다르게 키가 쑥쑥 커가고 있어요 ㅎㅎ

접시꽃은 6월에서 9월 사이까지 꽃이 핀다고하는데요~

그래서 지금 저희 집 접시꽃 꽃봉우리들도 계속 올라오고

새로운 꽃이 계속 피는 중입니다 :)

접시꽃은 빨강, 분홍, 흰색 등 여러 가지 색으로 피는데요~

저희집 접시꽃은 여린 분홍색으로 피었어요~~

처음 접시꽃 모종을 심고 나서 몇 달 뒤 꽃봉오리가 나온 모습입니다!

정말 탐스럽게 생겼어요 ㅎㅎ

이제 막 꽃이 피려고 하는 모습이에요 ㅎㅎ

신기하게 맨 밑에 꽃이 먼저 피었어요~

근데  이 접시꽃은 이파리에 계속 노란 반점이 생기고 

계속 반점이 퍼지다가 결국 말라서 죽더라고요 ㅠㅜ 

왜 그런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ㅎㅎ 

처음 키워보는 거라서 어떻게 관리를 해줘야 할지 고민입니다.. ㅎㅎ 

점점 많은 꽃이 피어나고 있어요! ㅎㅎ

그런데 이렇게 꽃이 활짝 다 피기도 전에 땅에 떨어져 버리는 꽃잎들도 많더라고요 ㅠㅜ.. 

영양분이 부족해서 그런 건지.. 왜 그런지 모르겠네용.. 

암튼 앞으로 더 많이 꽃들이 다 활짝 필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해줘야겠어요 ㅎㅎ 

접시꽃 꽃잎이 생각보다 크고 이쁜거같아요 ㅎㅎ 

이상 제가 집에서 소소하게 키우고 있는 접시꽃 소개였습니다 ㅎㅎ

혹시 잘 키우는 꿀팁이나 케어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