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분꽃 성장기 3, 분꽃 키우기, 새싹, 폭풍성장, 정원 가꾸기, 화단 꾸미기, 초보 가드너, 취미생활, 꽃키우기, 노지에서 키우기, 화단꽃, 씨앗 발아 성공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6. 22. 08:3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꽃을 포스팅합니다!

분꽃은 제가 작년에 씨앗을 받아서 처음 키워보게 되었는데요~ 

혹시 작년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https://angela-love.tistory.com/39?category=917520

 

[홈가드닝] 분꽃 성장기 2 씨앗 채종, 반려 식물, 씨앗 말리기, 정원 가꾸기, 화단 꾸미기,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키우고 있는 분꽃 (Four o'clocks)에 많은 씨앗들이 맺혀서 씨앗 채종을 해보았습니다! 지난번에는 분꽃 씨앗을 심고 난 뒤 꽃이 피기까지의 과정을 포스팅했었는데요~ 혹

angela-love.tistory.com

작년에 씨를 엄청 많이 채종 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남겨져 떨어진 씨앗들이 여기저기 싹을 틔우고 있었어요!

사실 처음에는 이렇게 노란색으로 올라와서 웬 콩나물인가 했는데 계속 관찰해보니

파란 이파리로 자라면서 분꽃 새싹 모양으로 바뀌더라고요 ㅎㅎ 좀 신기했어요 ㅎㅎ

점점 이렇게 푸릇한 새싹으로 바뀌어갑니다~

자세히 보니 여기저기 벌레 먹은 모습도 보이네요 ㅎㅎ

분꽃은 자주 신경 써주지 않아도 참 잘 자랍니다 ㅎㅎ

씨앗 발아율도 좋은 것 같네요! 

안 본사이 이렇게 폭풍 성장한 분꽃입니다 ㅎㅎ

파릇파릇한 초록색이 참 싱그러워 보여요! 

가장 최근에 찍어 본모습입니다!

어서 빨리 이쁜 꽃을 보고 싶네요 ㅎㅎ

과연 이번에도 노란색과 핑크색이 섞인 분꽃이 나올까도 궁금하네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