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샤스타 데이지 성장기 3, 샤스타 국화, 흰꽃, 개화, 국화과, 다년초, 초보 가드너, 화단 꾸미기, 정원 가꾸기, 노지 월동 성공, 취미생활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6. 22. 12:4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늘하늘한 흰꽃이 예쁜 다년초 샤스타데이지를 포스팅합니다!

저는 샤스타데이지를 작년에 월마트에서 모종을 사서 키워보게 되었는데요~

작년에 심어놓은 샤스타데이지가 이번해에도 이렇게 이쁘게 피었습니다 ㅎㅎ

얼마 전 포스팅에서는 꽃봉오리가 나온 것까지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 후에 머지않아 이쁜 꽃이 피었습니다~ 

혹시 지난번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angela-love.tistory.com/96

 

[홈가드닝] 샤스타 데이지 성장기 2, 노지 월동 성공, 꽃봉우리, 초보 가드너, 꽃 키우기, 흰꽃, 꽃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스타데이지를 포스팅합니다~ 샤스타데이지는 옹기종기 활짝 핀 흰 꽃이 정말 이쁜 국화 종류 중 하나인데요! 저는 작년에 모종을 사서 키워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작년에

angela-love.tistory.com

꽃이 필 준비를 하고 있는 샤스타데이지의 모습입니다!

꽃봉오리가 여기저기 보이는데요~

다 한뿌리에서 나오는 꽃봉오리에요~

이렇게 꽃이 한 두 송이씩 활짝 피어납니다~

정말 새하얀 꽃 색깔이 너무 이뻐요! ㅎㅎ

 

 

작년과 비교해보니 이번이 꽃 개수는 더 많고 풍성한 듯합니다 ㅎㅎ

노지 월동에 성공하고 땅에 뿌리가 잘 적응이 되었나 봐요 ㅎㅎ

가득 피어있는 흰꽃을 보고 있으면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 ㅎㅎ

하지만 아쉽게도 이렇게 먼저 피었던 꽃은 벌써 시들시들 해져 갑니다~ 

작년에 채종해 두었던 샤스타데이지 씨앗을 아직 심어보지 않아서 발아율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번에도 기회다 된다면 꽃이 다 진 후에 씨앗을 채종 해볼 예정입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