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램즈이어 성장기 3, 보라꽃, 솜우단풀, 허브키우기, 꿀풀과, 정원가꾸기, 초보가드너, 화단꾸미기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1. 9. 6. 07:0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트팅에 이어 램즈이어 성장기를 포스팅합니다~

혹시 지난번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angela-love.tistory.com/91

 

[홈가드닝] 램즈이어 성장기 2, 솜우단풀, 허브키우기, 허브 종류, 고급스러운 허브, 정원 가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에 처음 키워보았던 램즈이어를 포스팅합니다~ 작년에는 여름쯤 조그만 보라꽃도 볼 수 있었는데요~ 지난번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angela

angela-love.tistory.com

벌써 램즈이어는 쑥쑥 자라서 꽃까지 피웠는데요~

꽃잎은 엄청 조그맣게 붙어있는 모습이에요~

램즈이어가 꿀풀과 여서 인지 정말 꿀벌이 정말 엄청 많이 놀러 옵니다 ㅎㅎ

2년째 키우고 있는데 확실히 땅에 더 적응해서 인지 작년보다 위로 옆으로 더 잘 자라고 있습니다 ㅎㅎ

정말 잘 퍼지고 있어요~

잎사귀를 만지면 정말 보들보들한 느낌이 좋은 램즈이어 입니다 ㅎㅎ

꽃다발에 있으면 꽃다발이 더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ㅎㅎ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위로 자라는데 비가 오면 옆으로 쓰러져서 

너무 길어져버린 램즈이어는 잘라주었어요ㅎㅎ


이번에도 월동을 잘하고 내년에도 이쁘게 잘 커주었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