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메리골드 성장기 2, 마리골드, 금잔화, 주황꽃, 가을꽃, 꽃키우기, 모종, 초보가드너, 정원가꾸기, 반려식물, 식물일기, 취미생활, Marigold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10. 25. 02:2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포스팅했었던 메리골드 성장기 2편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메리골드를 재배해서 꽃 차로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메리골드 꽃 차에는 다양한 영양소들이 많아서 몸에도 좋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메리골드 노란색과 주황색 모종 두 개를 사서 심은 후의 모습들을 포스팅했었는데요~

혹시 1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angela-love.tistory.com/25

 

[홈가드닝] 노란색 & 주황색 메리골드, 마리골드, 금잔화, 씨앗 채종, 식물일기, 정원 가꾸기, 꽃��

안녕하세요 ~AngelaLove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 달 전에 월마트 가든 섹션에서 구입한 메리골드 (금잔화)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저희 동네 월마트에는 꽤 큰 가든 섹션이 있는데요~ 여러 꽃들

angela-love.tistory.com

지난번 씨앗 채종 후에 꽃이 질 줄 알았는데

기특하게도 새로운 꽃잎이 나면서 더 크고 풍성하게 잘 자라나 주었어요~

꽃잎이 커지니까 정말 더 화려하고 이쁜 꽃이 되었습니다 ㅎㅎ

한 뿌리에 대략 여섯 송이씩 피어나고 있는데요~ 

이파리와 뿌리가 계속해서 더 튼튼하게 잘 자라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메리골드는 국화과에 속한다고 하는데 여러 송이가 한꺼번에 나는 걸 보면 닮은 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하지만 안타깝게도 노란색 메리골드는 이파리도 다 시들고 꽃도 다 진상태로 더 이상 자라지 않더라고요..

지난번 달팽이의 습격으로 그 후에는 아예 성장을 멈춘 듯합니다ㅠㅜ

똑같은 땅에 심었는데 한 뿌리는 풍성하게 쑥쑥 잘 자라고 한 뿌리는 다 죽어가는 게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가장 최근에 찍은 모습입니다! 꽃잎이 동그란 모양으로 풍성하게 피었어요!

찾아보니 메리골드는 서리가 내리기 전까지는 꽃이 계속 핀다고 하네요!

앞으로 몇 주는 이쁜 꽃을 더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겨울 전까지 계속 이쁜 꽃을 피워주길.. 바래봅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