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다육이 성장기 1, 식물키우기, 반려식물, 실내화초, 초보가드너, 실내 인테리어, 일상생활, 취미생활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10. 28. 11:34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키우고 있는 다육이들을 소개합니다~~

저는 몇 달 전쯤에 다육이 세트를 선물로 받게 되어서 키우게 됐는데요~

일곱 가지 다른 종류들의 다육이가 함께 있는 미니 화분이었습니다!

긴 직사각형 모양으로 된 나무 소재의 화분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다육이는 실내 인테리어로도 많이들 가꾸시는데요~

실내 화초로 두면 분위기도 화사해지는 참 이쁜 다육이입니다~ 

제가 몇 년 전에 처음 키웠을 때는 다 말라죽어버려서.. 이번에는 더 신경 써서 키워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다육이 종류들이 너무 많아서 이름들은 다 모르겠어요.. ㅠㅜ

맨 왼쪽부터 확대해서 찍어본모습인데요~

비슷하면서도 각각 종류도 모양도 다른 다육이입니다 :)

얼마 정도 지난 뒤 살펴보았는데 처음에 비해 위로 많이 쑥쑥 자란 모습입니다 ㅎㅎ

왠지 햇빛이 들지 않는 거실에 두어서 위로만 자라는 것 같아서 창가 바로 앞으로 옮겨 주었어요~ ㅎㅎ

다육이는 물을 너무 자주 주거나 많이 주면 뿌리가 썩거나 물러진다고 해서

저는 물은 한 달에 한번 정도 아주 조금씩만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관리해서 더 크고 싱싱한 다육이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쑥쑥 잘 큰다면 하나하나씩 미니 화분으로 옮겨줄 생각이에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