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알로에, 화초키우기, 반려식물, 초보가드너, 식물키우기, 실내화초, 하얀돌, 컬러스톤, 일상, 취미생활, aloe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10. 6. 10:3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집 안에서 키우고 있는 실내 화초 중 하나인 알로에를 소개합니다 :)

알로에는 인테리어용으로도 많이들 키우시는 화초인데요~

특히 알로에는 재생 효과가 뛰어나 염증이나 화상을 진정시켜주는데 많이 쓰이기도 합니다!

저는 엄마께 알로에 한 뿌리를 받아서 키우게 되었는데요 ㅎㅎ

처음에 키울 때 밖에다 놓고 키웠더니 추위를 견디지 못하고 얼마 못가 시들시들 해졌습니다..

그래서 두 번째 받았을 때는 안에서 키우기 시작했는데요!

확실히 실내에서 잘 자라는 화초인 것 같습니다 ㅎㅎ

계속 가꾸어주니 가운데 또 새로운 순이 자라나고 있어요~

실내에서는 생각보다 키우기 쉬운 화초인 것 같습니다! 

더디게 자라는 것 같지만 꾸준히 계속 자라나고 있어요~ㅎㅎ

상하거나 마른 부분은 잘라주었어요 ㅎㅎ 

물은 그렇게 많이 주지 않고 이주일에 한번 정도 주고 있습니다. 

화분 위에는 흰색 컬러 스톤을 사서 깔아주었는데요~ 

확실히 알로에의 초록색이 훨씬 살아 보입니다 ㅎㅎ

알로에가 앞으로도 계속 쑥쑥 잘 자라 나주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