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국화, 노란꽃 개화, 가을, 국화의 계절, 꽃봉오리, 꽃 키우기, 반려식물, 정원가꾸기, 초보 가드너, 일상, 취미생활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10. 5. 12:2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꽃 하면 떠오르는 국화를 포스팅해봅니다:)

저는 일 년 전에 선물로 받아서 키우게 되었는데요~ 

작년에 키웠을때는 신경도 제대로 못써주고 물도 자주 주지 못해서 다 말라버렸었습니다 ㅠㅜ

그래도 다행히 뿌리는 살아있어서 위에 죽은 가지들을 쳐내고 실내로 들여놨었는데

봄부터 어느새 새로운 순이 자라고 있었어요!

역시 듣던 데로 국화는 생명력이 정말 강한 꽃 같습니다 ㅎㅎ

겨울에는 월동도 가능한 꽃으로 알고 있어요~

원래는 화분에 키우고 있었는데 화분이 좀 좁아 보여서 저는 앞마당에 심어줬습니다 ㅎㅎ

아래의 사진은 몇달전에 찍었었던 모습인데요~ 중간중간 꽃이 핀 게 보입니다 ㅎㅎ

여름 때 찍은 거라 꽃봉오리도 많이 없고 몇몇 송이의 꽃만 보입니다. 

최근의 모습인데요~

확실히 가을이 되니 이전보다 이파리도 더욱 풍성해지고 꽃망울이 엄청 많이 맺혔습니다!

역시 가을계절에 더 잘 자라 나는 국화입니다. 

꽃잎 색은 노란색+빨간 브라운이 섞인 컬러인데 그러데이션이 너무 이쁩니당 ㅎㅎ 

하루하루 시간이 지날 수록 꽃봉오리가 커지고 더 위로 길게 자라는 게 보이는데요~ 

이파리도 더욱 풍성해져갑니다! 

작년에 죽지않고 여태 잘 자라준 국화가 너무 기특합니다ㅎㅎ 

계속 쭉 이쁘게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풍성한 국화꽃이 피길 기대해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