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사우스캐롤라이나 머틀비치 1, 바닷가, 보드워크, 캡틴 조지스, 해산물, 씨푸드 부페, 대게, 맛집, 해외여행, 랜선여행, 힐링타임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9. 18. 11:32

본문

미국 남동부 사우스캐롤라이나에 위치한 머틀 비치를 다녀왔었는데요~

저희가 갔었을 때는 비수기로 접어든 시기여서 사람들이 많이 없고 한적했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바닷물이 에메랄드빛 처럼 맑지는 않았지만..

넓은 바다만 바라보아도 힐링이 되는 느낌입니다 ㅎㅎ 그날따라 구름도 너무너무 이뻤습니다!

보드워크도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었는데요~

다양한 기념품 가게들과 레스토랑들도 많았습니다!

관광지인만큼 관광객들을 위한 여러가지 액티비티도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저희는 저녁으로 씨푸드 부페인 캡틴 조지스를 갔었는데요~

캡틴 조지스는 몇몇 다른 주에 체인점이 있는 꽤 유명한 부페입니다. 

특히 머틀 비치 지점이 해산물 퀄리티가 가장 좋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한사람당 $40불 정도였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ㅎㅎ 

갈 때마다 항상 사람들이 많았어요!

각종 해산물 요리들도 많았고 스테이크나 핫푸드 종류들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특히 이 대게 다리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었는데요~ 저도 몇 접시를 맛있게 비우고 왔습니다 ㅎㅎ 

혹시 이 근처에 가게 되신다면 이 부페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이 밖에도 저희는 다양한 볼거리들을 구경하고 돌아왔는데요~

이어서 다음 글에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