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조지아, 애틀랜타 2, 씨엔엔, 방송국, 아쿠아리움, 수족관, 벨루가 돌고래, 가오리, 해외여행, 랜선여행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7. 30. 11:09

본문

오늘은 지난 여행 포스트에 이어 애틀랜타 여행기 2를 포스팅합니다~~ ><

저는 미국 유명한 방송사 중 하나인 CNN 본사에 다녀왔는데요~

저희는 미리 투어를  예약해서 갔습니다!

투어를 예약해서 시간에 맞춰 가면 돌아다니면서설명을 다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티켓은 한 사람당 약 $17불 정도 했습니다~ 

방송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그리고 실제로 이 곳에서 일하시는 분들을 멀리서나마 볼 수도 있었고요~

시간만 잘 맞춰서 간다면 운 좋게 라이브 생방송을 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아쉽게도 라이브 생방송은 보지 못했어요 ㅎㅎ

투어는 약 50분 정도 걸렸습니다!

생각보다 투어가 짧았어요 ㅎㅎ

그리고 저는 별로 관심이 없는 분야이어서 그런지 사실 크게 와 닿거나 인상 깊었던 점은 없었습니다.. ㅎㅎ

만약 다시 애틀랜타를 가게 되면 씨엔엔은 스킵 할거 같아요! ㅎㅎ

하지만 이쪽에 관심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추천합니다!! ㅎㅎ

다음으로 저는 친구들과 함께 조지아 아쿠아리움에도 다녀왔는데요~

이 곳은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수족관입니다!

그래서 많은 기대를 하고 갔었던 곳인데요~

정말 기대만큼 어마어마하게 크고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티켓은 한 사람 당 약 $30불 정도 했습니다. 

저는 특히 이 고래들이 인상 깊었는데요! 실제로 보니 진짜 인가 싶을 정도로 크기가 엄청나게 컸습니다!! 

그리고 엄청나게 큰 돔형 수족관 안에는

대왕 가오리 및 여러 종류의 물고기들도 있었습니다 ㅎㅎ 

돌고래 쇼와 벨루가 돌고래,  귀여운 펭귄들도 기억에 남네요 ㅎㅎ

다양한 바다생물들을 보면서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정말 다양한 테마들로 구성되어있는 이 곳 조지아 아쿠아리움은 

다시 한번 들려보고 싶습니다 ㅎㅎ 

정말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꼬박 돌아다녀도 제대로 다 못 볼 거 같아요 ㅎㅎ

 

그럼 애틀랜타 여행기 마지막 편도 기대해주세요~~!!

혹시 이전 포스팅인 애틀랜타 1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angela-love.tistory.com/20

 

[미국여행] 조지아, 애틀랜타, 월드 오브 코카콜라, 올림픽 공원, 루프탑, 웨스트인 호텔, 야경, ��

안녕하세요~AngelaLove입니다~ >< 오늘은 애틀랜타 여행기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애틀랜타는 미국 조지아 주에 위치해있는데요~ 저는 친구들이랑 짧게 2박 3일로 다녀왔습니다! 작년 여름에 다�

angela-love.tistory.com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