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버지니아 비치, 바다, 그림 같은 구름 사진, 하늘, 러브 사인, 바닷가, 소라, 여름, 랜선여행, 풍경, 노을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8. 17. 11:10

본문

오늘은 버지니아 주에 위치한 버지니아 비치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제가 지난번에 갔었을 때는 특히 하늘이 너무너무 아름다웠었는데요~

운 좋게 날씨 좋을때 가면 더욱더 아름다운 풍경을 볼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쁜 구름과 바다 사진들을 보면서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기를 바래요~ :)

바닷가 쪽에 가면 낚시 장소도 있습니다 ㅎㅎ 

노을이 참 이쁘게 지는 걸 볼 수 있었어요 ㅎㅎ 

 

포토존처럼 꾸며져 있던 러브 사인입니다 :)

바닷가에 들어가서 신나게 놀지는 못했지만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 껏 볼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