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워싱턴 디씨 1, 핫플레이스, 아담스 모건, 명소, 맛집, 사쿠라맨, 일식 라멘, 암스테르담 팔라펠샵 샌드위치, 미국 수도, 해외여행, 랜선여행, Adams Morgan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9. 25. 00:5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디씨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아담스 모건을 소개합니다 :) 이 곳은 한 스트릿 안에 여러 맛집과 카페가 몰려있는 장소인데요~

올드해 보이지만 매력적인 건물들도 많은 곳 이기도 합니다 ㅎㅎ

근처에 동물원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동물원도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번에는 못 가봐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유럽 분위기도 살짝 나는 듯합니다 ㅎㅎ

파스텔톤의 알록달록한 색의 건물들도 참 이쁜 거 같아요~ 

사진을 찍으면 배경이 분위기 있게 나옵니다 ㅎㅎ 

 

 

주차할 곳은 유료 주차장 밖에 없는 거 같았어요 ㅎㅎ

스트릿 주변이나 주차장에 시간당 돈을 내고 주차하시면 됩니다. 

 

 

밤에는 거리가 더 화려해지고 조명들이 더 빛나는 곳인데요~ 

확실이 어두워지고 밤이 되자 사람들이 더 많아졌어요 ㅎㅎ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저녁때쯤 저희는 사쿠라맨 (Sakuramen)이라는 일식집에서 라멘을 시켜 먹었었는데요~ 

 

 

맛집답게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연한 게 맛있었습니다! ㅎㅎ

 

 

다 먹고나서 사진도 찍으며 거리를 좀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다가

(스트릿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는 않아요 ㅎㅎ)

암스테르담 팔라펠 (Amsterdam Falafelshop)에서 간식?으로 팔라펠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이곳 또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안에 속재료들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엄청 고소한 맛이 정말 맛있었던 팔라펠 샌드위치였습니다 ㅎㅎ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ㅎㅎ 이 곳은 정말 추천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일찍 문을 닫아서 못 가봤던 곳들이 몇 군데 있었는데요~

다음에 기회가 돼서 다시 한번 방문해보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