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보스턴 1, 메사추세츠, 퍼네일 홀 마켓플레이스, 퀸시 마켓, 해산물, 오이스터, 굴, 랍스터롤,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 보드게임, 랜선여행, 미국 동부, 크리스마스 시즌, Boston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10. 11. 13:17

본문

오늘은 미국 동부에 위치한 보스턴 여행기를 포스팅해봅니다 ~

보스턴은 미국 메사추세츠 주에 있는 도시로써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유명 명문대학들이 위치한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겨울 시즌에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었는데요~

제가 갔었을 당시에는 크리스마스 시즌 이었어서 밤에는 거리가 불빛들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더 낭만적인 분위기가 났었던 거 같아요~

저희는 제일 먼저 보스턴에서 유명한 곳 중 하나인 퍼네일 홀 마켓플레이스 (Faneuil Hall Marketplace)와

안에 위치한 퀸시 마켓(Quincy Market)에 들어갔습니다! 

야외에는 디테일을 잘 살려놓은 큰 신발 모양의 차가 있어서 인상 깊었는데요~ 

L.L.Bean 행사용으로 전시된 것 같았습니다 ㅎㅎ 

퀸시 마켓 안에는 다양한 먹거리들과 기념품 샵이 많았습니다. 사람들도 엄청 많았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랍스터 롤, 오이스터, 새우 등 해산물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가격은 비쌌지만 ㅎㅎ 확실히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마켓 안에는 유명한 매그놀리아 베이커리도 있어서 갔었는데요~

매그놀리아는 뉴욕에 본점이 있는 베이커리인데 바나나 푸딩으로 유명합니다 ㅎㅎ 

저희도 바나나 푸딩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바나나 푸딩입니다 ㅎㅎ

이것저것 기념품도 구경하다가 야외로 나왔는데요~

퍼네일 홀 마켓플레이스 에는 큰 크리스마스트리도 이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노래 멜로디에 맞춰 불빛이 움직였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저희는 구경을 다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서 보드게임도 하고 놀다가 잤습니다 ㅎㅎ 

그다음 날에는 세계 명문대 중 하나인 하버드 대학교에도 방문했었는데요~ 

다음 이어지는 포스팅에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