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보스턴 3, 미국 3대 미술관, 보스턴 파인 아트 뮤지엄, 모네, 멕헬헤니, 미라 특별 전시관, 크리스마스 시즌, 거리, 미국 동부 여행, 해외여행, 랜선여행, Boston Museum of Fine Arts(MFA)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10. 18. 06:15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어 보스턴 마지막 이야기를 포스팅합니다!

혹시 지난번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angela-love.tistory.com/49

 

[미국여행] 보스턴 1, 메사추세츠, 퍼네일 홀 마켓플레이스, 퀸시 마켓, 해산물, 오이스터, 굴, 랍�

오늘은 미국 동부에 위치한 보스턴 여행기를 포스팅해봅니다 ~ 보스턴은 미국 메사추세츠 주에 있는 도시로써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유명 명문대학들이 위치한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겨울 시��

angela-love.tistory.com

https://angela-love.tistory.com/50

 

[미국여행] 보스턴2, 메사추세츠, 하버드 대학교, 아이비리그, 명문대, 존하버드 동상, 북스토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은 보스턴 여행기 2탄을 포스팅합니다. 혹시 지난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angela-love.tistory.com/49 [미국여행] 보스턴 1, �

angela-love.tistory.com

저희는 보스턴 파인 아트 뮤지엄(MFA)에 갔습니다.

보스턴 여행 계획을 짜면서 가장 기대되었던 곳 이기도 한데요~ 

이 곳은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뮤지엄(MET), 시카고의 시카고 미술관과 함께 미국의 3대 미술관 중 하나인데요~

명성답게 미술관 안에는 유명한 작품들이 꽤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티켓 가격은 성인 한 명 당 약 $25불 정도 했어요~

저는 동생이 군인이라서 가족 모두 무료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미술관 내부의 규모는 생각보다 굉장히 컷는데요~

거의 두 시간 정도를 돌아다녔는데 다 구경하지는 못했어요 ㅎㅎ

꼼꼼하게 하나하나 다 구경하려면 한 이틀은 걸릴 거 같아요.. ㅎㅎ

이 미술관에는 모네, 피카고, 고갱 등의 세계 유명한 화가의 작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모네의 작품도 여러 점 있었는데요~

모네의 그림들을 보면서 힐링이 되었습니다 ㅎㅎ 

자세히 보면 끝없이 이어지는 특이하고 신기한 멕헬헤니 (McElheny)의 작품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그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인상 깊었던 작품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아래의 사진과 같이 미니어처 룸들이 한 곳에 마치 한 가구처럼  모여 있는 작품도 있었습니다!

정말 하나의 정교한 작품이 너무 멋있고 신기했습니다 ㅎㅎ 

장인의 손길이 느껴졌어요 ㅎㅎ 

미니어처 룸을 확대해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정말 정교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어졌어요 ㅎㅎ

아래 실제 꽃병의 크기는 정말 손톱만 합니다 ㅎㅎ 

저희가 작년에 갔을 때는 미라 특별 전시관이 있었습니다. 

고대 이집트의 유물들과 미라를 전시해 두었는데요~

실제로 가까이서 본 건 처음이라서 정말 신기했었습니다!

미술을 좋아하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스턴에 가게 되면 이 곳 MFA 미술관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볼거리가 정말 많았던 미술관이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크리스마스 시즌이어서 길거리나 상점들이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분위기도 더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

보스턴 여행을 추억하며 포스팅하다 보니 다시 가고 싶어 지는 보스턴입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