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워싱턴 디씨 2, 워싱턴 내셔널 카테드랄, 성당, 디씨, 수도, 가을 풍경, 단풍, 핫플레이스, 유럽느낌, 동부여행, 랜선여행, 해외여행, Washington National Cathedral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10. 27. 10:46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싱턴 디씨에 위치한 워싱턴 내셔널 카테드랄 (Washington National Cathedral)을 소개합니다~!

마치 유럽에 온 듯 한 느낌도 나고 웅장한 성당이 정말 아름다운 곳인데요~

디씨는 찾아보면 정말 많은 숨은 명소들이 곳곳에 많이 위치해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가을이어서 나무의 색도 알록달록 하게 바뀌어서 더 이뻐 보였는데요~

사진 찍기에도 선선하고 좋은 날씨였습니다!

 

 

차를 타고 입구로 들어오면 지하주차장도 마련이 되어 있는데요~

한 시간까지는 무료이지만 한 시간이 지나면 시간당으로 주차비를 내야 하는데요~

주말 또는 주중 요일에 따라서 가격이 변동됩니다 ㅎㅎ 

 

 

가까이서 찍어본 모습입니다. 섬세하고 정교한 조각들이 문위에 조각되어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내려가다 보면 작지만 고급스러운 분수가 하나 나오는데요~

 

 

분위기가  또 다른 느낌이 납니다 ~ ㅎㅎ

 

 

워낙 크고 웅장한 성당이라서 많은 커플들이 웨딩촬영을 가는 곳 이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이 곳에서 사진촬영을 하려면 사전에 허락을 받고 약 $250불 정도를 내야 한다고 하네요ㅎㅎ

 

 

안에 있는 창문의 모양이 정말 특이하고 고풍스러웠습니다! 

 

 

 

분수가 있는 곳에서 나와서 반대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좋은 정원이 나오는데요~

 

 

가을이라서 봄이나 여름 같이 화려한 꽃들은 많이 없었지만

초록 초록한 나무들과 중간에 피어있는 꽃들이 예쁘게 조화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단풍이 더 알록달록 하게 들었을 때 가보면 더 이쁘게 사진 찍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