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버지니아, 쉐난도어 국립공원 2, 단풍구경, 하이킹, 트레일, 산타기, 등산, 애팔래치아 산맥, 늦가을, 경치, 낙엽, 풍경사진, 푸른 구름, 랜선여행, 해외여행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11. 7. 16:3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미국 버지니아에 위치한 쉐난도어 국립공원을 포스팅합니다!

지난번에는 푸릇푸릇한 모습의 여름 산의 모습을 담았었는데요~

이번에는 가을산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혹시 지난번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angela-love.tistory.com/44

 

[미국여행] 버지니아, 쉐난도어 국립 공원, 애팔레치아 산맥, 하이킹, 등산, 스카이 라인 드라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버지니아에 위치한 유명 국립공원 중 하나인 쉐난도어 국립공원의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 쉐난도어 국립공원은 에팔레치아 산맥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

angela-love.tistory.com

 

확실히 지난번과는 다른 분위기의 모습인데요~ 

겨울에 눈이 하얗게 쌓인 산의 모습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 

 

 

저희가 이번에 갔던 곳은 Hawksbill입니다! 

늦가을로 접어들었을 시기라 확실이 바닥에 낙엽이 많이 떨어져 있었습니다 ㅎㅎ

 

 

지난번 등산코스보다는 살짝 난도가 높았던 곳이었는데요!

그래도 어려운 코스는 아니여서 왔다 갔다 왕복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ㅎㅎ

초반부터 오르막길이 있어서 살짝 힘들었던 거 빼고는 괜찮았던 트레일이었습니다 ㅎㅎ

 

 

정상에 거의 도착했을 때 쯤 보였던 표지판입니다 ㅎㅎ

 

 

드디어 정상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늦가을이어서 그런지 이파리가 다 떨어진 나무들이 많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아직 떨어지지 않은 알록달록한 단풍의 모습도 보였는데요~ 

 

 

정상에 올라가니 공기도 더 맑고 뻥 뚫린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정말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이 곳은 정상에 큰 바위들이 많은 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강아지들도 많이들 데리고 오시더라고요~ 

 

 

아래로 내려다 보이는 경치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어느 각도로 찍어도 멋있는 쉐난도어 국립공원 입니다 ㅎㅎ 

 

 

내려가기 전에 쉴수 있는 곳도 조그맣게 마련이 되어있었습니다.

 

 

역시 내려가는 길을 올라왔던 길보다 쉬웠습니다 ㅎㅎ 

 

 

저희는 왕복을 한 후에 다른 트레일 코스도 가보았는데요~

다른 트레일은 이 곳의 느낌이랑은 완전히 달랐습니다 ㅎㅎ 

 

그럼 이어지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