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텍사스 오스틴 샌안토니오 여행 3 바비큐, 로컬 커피, 부두 도넛 (Voodoo doughnut), Pearl, Terry Black's Barbecue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6. 28. 00:03

본문

오늘은 텍사스 마지막 편인 Part 3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Day 3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아쉬웠던 텍사스에서의 마지막 날이었어요!

텍사스에서 젊은이들이 많이 간다는 핫플레이스? 인 Pearl에 가보았습니다 :)

분위기는 더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이었어요!

원래는 맥주 공장이었는데 관광지로 확 바꾼 곳 같아요!

저는 밤의 모습이 더 낭만적이고 아름답더라고요~! 

이 곳에서 아이스크림도 사 먹고 Merit Coffee에서 아이스커피와

Bakery Larraine에서 빵도 사 먹었는데요~

특히 여기 베이커리 집 추천합니당~!! 빵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다시 우버를 타고 Mega bus를 타고 San Antonio에서 Austin으로 갔습니다.

Austin에 도착한 뒤 걸어서 Austin 6th street으로 갔는데요~ 

이곳은 조금 더 번화가의 느낌이 났어요.

남편이 찾은 유명한 도너츠 가게인 Voodoo doughnut에 갔습니다.

여러 가지 모양과 여러가지 맛이 있는 특이한 도너츠들이 많았습니다

텍사스 오스틴 Voodoo doughnut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고민 끝에 이렇게 4개만 골라서 먹었어요 ㅎㅎ

나무에 도너츠가 매달려있는 특이한 인테리어ㅎㅎ 

집으로 돌아가기 전 텍사스 바비큐를 한번 더 먹고 가기 위해서 ㅎㅎ

1편에서 소개드렸던 Franklin BBQ와 양대 산맥인! 

Terry Black's Barbecue에 갔습니다. 

사람들은 많았는데 규모가 커서 한 30분 정도밖에 안 기다렸어요~

여기서는 pork rib, beef rib, sausage, coleslaw, brisket을 조금씩 시켜서 맛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곳이 더 맛있었어요!

사진은 별로 많이 안 시킨 것 같이 나왔지만 ㅎㅎ 양이 꽤 많았습니당 

저희는 다시 우버를 타고 공항으로 가서 비행기 타고

집으로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작년에 갔었던 텍사스를 이렇게 포스팅해보니 또다시 방문해보고 싶어 졌네요 ㅎㅎ

이렇게나마 추억해봅니다 ㅎㅎ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그날이 빨리 오기를~~!

 

혹시 이전 글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여행] 미국 텍사스 오스틴 샌안토니오 여행 2 Mission San Jose, Historic Market Square, Mi Tierra, The Alamo

 

[여행] 미국 텍사스 오스틴 샌안토니오 여행 2 Mission San Jose, Historic Market Square, Mi Tierra, The Alamo

안녕하세요~ AngelaLove입니다~!! 오늘은 미국 여행 텍사스 오스틴 샌안토니오 편 두 번째 포스팅인데요~ Day 2. 저희 부부는 아침에 일어나서 우버를 타고 Mission San Jose로 출발했습니다 :) 이곳은 유��

angela-love.tistory.com

[여행] 미국 텍사스 오스틴 샌안토니오 여행 1 Franklin BBQ, River Walk, Iron Cactus, San Fernando Cathedral

 

[여행] 미국 텍사스 오스틴 샌안토니오 여행 1 Franklin BBQ, River Walk, Iron Cactus, San Fernando Cathedral

안녕하세요~~ 미국에 사는 새댁 AngelaLove입니다~!! 저의 첫 블로그 게시물로 무엇을 올리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작년에 남편과 함께한 3박 4일 텍사스 여행을 추억하며 써봅니다 :) Day 1. 저랑 ��

angela-lov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