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버지니아, 매도우락 보타니컬 가든 2 봄맞이 봄꽃, 꽃구경, 한국, 정원, 봄나들이, 피크닉 장소, 코리안 벨 가든, 한국 스타일 정자, 한옥 스타일, 벚꽃, 튤립, 수선화, 팬지꽃, 노을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1. 4. 27. 13:0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버지니아에 위치한 매도우락 보타니컬 가든을 이어서 소개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angela-love.tistory.com/88

 

[미국여행] 버지니아, 보타니컬 가든 1 봄맞이 봄꽃, 꽃구경, 정원, 봄나들이, 피크닉 장소, 벚꽃,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지니아에 위치한 매도우락 보타니컬 가든 (Meadowlark Botanical Gardens)을 포스팅합니다~ 봄을 맞이해서 봄나들이도 할 겸 이쁜 봄꽃들도 보려고 얼마 전에 다녀왔습니다! 입장

angela-love.tistory.com

가든 들어가는 입구에는 정말 화려하게 알록달록한 봄꽃들이 가득 피어있었습니다!

줄에 맞춰서 피어있는 모습들이 너무 이뻤어요 ㅎㅎ

특히 튤립은 백합처럼 활짝 펴진 종류도 있더라고요~

이런 튤립 종류는 가까이서는 처음 봤는데 특이하고 이쁘더라고요! 

지금 보니 중간에 보라색 팬지꽃도 있었네요~ ㅎㅎ

봄이라서 그런지 아직 자라고 있는 새싹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ㅎㅎ

여름쯤 오면 또 다른 여름 꽃들이 활짝 피어있을 거 같아요 ㅎㅎ

기회가 된다면 다른 시즌에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이쁜 핑크색 조합의 이 꽃나무가 정말 마음에 들었었는데요!

정확한 이름은 모르지만.. 정말 화려한 듯 심플한 게 너무 이뻤어요 ㅎㅎ

바로 아래 심어져 있는 노란 수선화도 너무 귀엽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이 곳에는 한국 정자와 한옥 스타일의 작은 문? 도 있었는데요!

알고 보니 펀드를 받아서 지은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이곳에서 한국 느낌이 물씬 나는 건물을 보니 반가웠습니다 ㅎㅎ

이렇게 영어 알파벳과 한국 알파벳이 새겨져 있는 조각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ㅎ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많은 꽃들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구경을 다 마치고 노을이 질 때쯤 나왔는데요~

탁 트인 풍경에 걸린 노을도 너무 멋있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할 수 있기를 바라며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