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버지니아, 보타니컬 가든 1 봄맞이 봄꽃, 꽃구경, 정원, 봄나들이, 피크닉 장소, 벚꽃, 튤립, 수선화, 팬지꽃, 해외여행, 힐링여행, Virginia, Meadowlark Botanical Gardens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1. 4. 25. 09:3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지니아에 위치한 매도우락 보타니컬 가든 (Meadowlark Botanical Gardens)을 포스팅합니다~

봄을 맞이해서 봄나들이도 할 겸 이쁜 봄꽃들도 보려고 얼마 전에 다녀왔습니다!

입장료는 어른 한 명당 $6불 정도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안에는 생각보다 꽤 컸는데요! 저는 이날 한 시간 반에서 두 시간 정도 돌아다녔던 거 같아요~

가든 안에는 간단하게 산책을 할 수 있는 트레일 코스도 있었는데 저는 가보지는 않았어요 ㅎㅎ

돌아다니다 보면 잔디 위에 돗자리를 깔고 쉬면서 놀 수 있을 수 정도로 넓게 탁 트인 장소도 여기저기 있었습니다!

 

 

확실히 봄에 피는 대표 꽃들인 벚꽃, 튤립, 수선화랑 팬지꽃 등이 너무 이쁘게 활짝 펴있었어요~

이쁜 꽃 사진 구경하세요~~ :)

이렇게 핑크색과 흰색이 그라데이션으로 되어있는 꽃잎이 너무 이뻤어요~

쨍한 오렌지 레드빛의 튤립도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ㅎㅎ

핑크 핑크 한 튤립 꽃밭과 수선화도 한가득 피어있었습니다!

마치 튤립 축제에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흰색과 오렌지빛 수선화 꽃잎도 여기저기 많았었는데요~

저희 집에 있는 수선화보다 꽃잎이 훨씬 컸습니다.

팬지꽃은 색이 정말 다양한데 저는 이번에 처음 보게 된 보라색과 노란색 조합의 팬지꽃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ㅎㅎ

색이 정말 귀여운 거 같아요 ㅎㅎㅎ

조금 여린 색의 보랏빛 팬지도 있었습니다!

가든 중간에는 온실 하우스 같은 게 하나 있었는데 안에는 아무것도 없더라고요~ ㅎㅎ

아직 공사 중인 것 같아 보였습니다ㅎㅎ

오랜만에 가든에 놀러니까 힐링도 되고 이쁜 꽃들도 많이 보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다음 2편 포스팅에서는 더 다양한 가든의 모습들을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