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하와이 1, 호놀룰루, 와이키키 해변, 오아후, 쉐라톤, 일식, 마루카메 우동집, 하와이 3대 커피, 호놀룰루 커피, 9개월 아기와 여행, Hawaii, Honolulu, Oahu, Waikiki beach, Sheraton hotel, Marukame Ud..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3. 3. 31. 06:16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많은 휴양지로 중 하나로 손꼽히는 하와이를 포스팅합니다~
얼마 전 저희 가족은 6박 8일로 하와이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특히 이번 여행은 9개월 아기와 함께 하는 첫 여행이어서 설레기도 하고 고민도 많았던 여행이었습니다 ㅎㅎ

하와이는 사계절 내내 날씨가 좋다고 들었는데 가보니 정말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3월에 다녀왔는데 반팔과 얇은 긴팔을 입고 돌아다녔어요~ 가끔 비도 오긴 했지만 소나기여서 다행히 금방금방 지나갔습니다ㅎㅎ

저희는 오랜 비행 끝에 드디어 하와이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와이키키 근처에 위치한 쉐라톤 호텔이었는데요~ 정말 깔끔하고 가족여행은 물론 신혼여행이나 태교여행으로도 오기 좋은 추천 할만한 호텔이에요!

Sheraton Waikiki

저희는 내리자마자 짐을 풀고 바로 근처에 있는 유명 우동 맛집은 마루카메 우동집에 갔습니다! 역시나 사람들이 많이 줄을 서있었는데요! 그래도 생각보다 줄은 금방금방 줄어들었습니다!
하와이에 머무를 동안 이곳은 두 번 방문할 만큼 갓 튀겨진 다양한 종류의 튀김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Marugame Udon

쉐라톤 호텔 바로 밑에 있는 호노룰루 커피집에서 거의 매일? 커피를 사 먹었습니다 ㅎㅎ
역시 하와이 3대 커피답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코나커피와 고소한 코코넛 향이 어우러진 Hawaiian Latte는 저의 최애 커피였습니다 ㅎㅎ

Honolulu Coffee

 


아침 일찍 일어나서 호텔 바로 앞에 있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산책을 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사람이 없고 한산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Waikiki Beach

구름이 있어서 아쉽게도 일출은 보지 못했지만 즐거웠던 하와이에서의 첫날 이었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