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고추 키우기, 흰꽃, 재배, 텃밭 가꾸기, 야채 채소 키우기, 일상, 취미생활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9. 24. 11:3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뒷마당에서 키우고 있는 초록 고추를 포스팅해봅니다 ㅎㅎ

저는 작은 모종 2개를 엄마께 받에서 키우게 되었는데요~ 

근데 생각보다 쑥쑥 잘 자라지 않고 줄기도 가늘고 이파리도 계속 벌레가 먹어서

이번년도는 별 기대 없이 키우고 있었습니다 ㅎㅎ

처음에 모종을 심을 때 더 큰 화분으로 옮겼어야 했는데 아무래도 시기를 놓친 것 같습니다 ㅎㅎ 

모종 하나는 위로 자라지도 않고 성장이 멈춘 듯해요..

하지만 고맙게도 큰 모종에서 흰 꽃 몇 송이가 폈는데요~!!

아래로 향해있는 꽃이지만 작고 귀여운 꽃이 달렸습니다 ㅎㅎ 

그러다 얼마 뒤 화단 정리를 하다가 고추 하나가 매달려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발견했던 터라 너무 반가웠어요 ㅎㅎ

아직 먹기에는 좀 작아서 더 기다려야 할거 같습니다 ㅎㅎ 

 

별로 큰 기대를 안 했었지만 고맙게도 계속 꽃이 피어나고 열매도 하나 맺혀서

앞으로 계속 관심 있게 더 지켜봐야겠어요 ㅎㅎ

내년에는 더 잘가꾸어서 풍성한 고추 재배를 해보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