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미니 선인장, 빨간색 비모란 선인장, 노란색, 주황색, 십이지권 다육이, 반려식물, 실내화초, 자갈돌, 컬러스톤, 일상생활, 취미

정원 가꾸기

by AngelaLove 2020. 9. 20. 13:1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키우고 있는 선인장 다육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총 2종류의 미니 선인장과 다육이를 키우고 있는데요~ 

얼마 전 월마트에 있는 가든 섹션에서 한꺼번에 구입해서

두 개의 화분에 따로따로 나누어 심어주었습니다! 

조그만 흰 자갈돌도 나중에 따로 사서 깔아 주었는데요~

그러니까 확실히 선인장의 알록달록한 색감이 더 눈에 확 띄고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선인장이 더 이뻐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첫 번째 화분에는 빨간 비모란선인장 + 노란 선인장을 함께 심어주었는데요~

(노란 선인장의 이름은 뭔지 모르겠네요.. 혹시 아는 분 계신가요?ㅎㅎ)

쨍한 색 두개의 조화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 빨간 비모란 선인장이 제일 이쁜 것 같아요 ㅎㅎ

자세히 보시면 아래쪽에 조그맣게 새로 또 나오고 있습니다 ㅎㅎ 너무 귀여워요..

아래의 노란색 선인장도 느리지만 천천히 꾸준하게 잘 자라고 있는데요~

옆으로 점점 더 커져가는 선인장 입니다 ㅎㅎ

다음은 저의 두번째 선인장 화분인데요~

노란 선인장과 같은 선인장 종류지만 색깔은 주황색인 귀여운 선인장과

십이지권 다육이를 함께 심어주었습니다! 

이 십이지권 다육이는 많이들 키우시는 다육 이 중 하나인데요~

다육이는 정말 키우기도 쉽고 생명력도 좋은 식물인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저도 물을 거의 한 달에 한번? 정도 주고 있어서 손도 많이 안 가는 식물입니다. 

다른 다육이 종류들도 키우고 있는데 곧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 옆에 심어둔 주황색 선인장도 시들지 않고 싱싱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ㅎㅎ

물론 자라는 속도는 더디지만 꾸준하게 조금씩 잘 자라고 있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저도 처음 키워보는 선인장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키우는 방법도 더 고민해봐야겠지만 ㅎㅎ 

앞으로 더 이쁘게 잘라나 주길 기대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