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 LA 2 할리우드, 워크 오브 페임, 미니소, 마담투소, 돌비 극장, 엘에이 미술관 LACMA, 레모네이드, 기념품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7. 8. 14:59

본문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미국 캘리포니아 LA 여행기를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

이전 포스팅에서 언급한 빅 버스를 타고 이 곳 할리우드 지역에 내렸는데요~

역시 유명한 관광지인 만큼 여러 나라에서 온 관광인들로 북적거렸어요~ 

이 거리에는 마담 투소라는 밀랍인형 박물관이 있었는데요~

저는 예전에 뉴욕에서 가본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스킵 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아직 안 가보신 분들은 추천 드려요~!!

정말 정밀하고 실제 사람의 모습과 거의 흡사하게 잘 만들어놓았어요 ㅎㅎ

할리우드 답게 아카데미 시상식을 하는 돌비 극장, 차이나 극장 등 크고 웅장한 

극장들 또한 모여있었습니다!

유명한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또한 이곳에 있는데요~ 

사실 이 곳을 제일 와보고 싶었어요! ㅎㅎ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들의 이름이 새겨진 분홍색 별? 이

거리 바닥에 쭉~~ 늘어져 있는데요~ 한국 배우들의 이름도 몇 명 보였습니다! ㅎㅎ 

저는 딱히 좋아하는 배우는 없어서 그냥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님 이름을

인증샷으로 찍어보았어요 ㅎㅎ 

 

이 곳에는 기념품 가게들도 많았는데요~

저도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여행 가면 항상 구매하는 자석과 열쇠고리도 샀습니다 ㅎㅎ 

할리우드에 위치한 미니소에도 들려서 이 것 저것 구경했는데요~

이 곳에서 소소하게 득템 한 아이템들 입니당 ㅎㅎ

미니소는 처음 가봤었는데 의외로 괜찮은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ㅎㅎ

할리우드 구경을 마치고 다시 버스를 타고 

Log Angeles County Meseum of Art (LACMA)에 내렸는데요~

아쉽게도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안에는 구경은 못하고 왔어요 .. 

다음에 또 갈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꼭 구경하고 싶습니당 ㅎㅎ 

저는 여행을 마치고 다시 비행기를 타고 돌아왔는데요~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레모네이드라는 곳에서 피스타치오 마카롱핑크 레모네이드를 시켰습니다 ㅎㅎ 

시간이 별로 많이 주어지지 않아서 틈틈이 돌아다녔었는데요~

다음에 또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ㅎㅎ

따뜻한 햇살과 야자수들이 너무 이쁜 미국의 캘리포니아 였습니다~ :)

혹시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여행]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 LA 1 랜선 여행, 베니스 비치, 에그슬럿, 베버리힐즈, 이층버스 투어, 소니 픽쳐스

 

[여행]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 LA 1 랜선 여행, 베니스 비치, 에그슬럿, 베버리힐즈, 이층��

안녕하세요~~ AngelaLove입니다 ^^ 오늘은 유명한 미국의 관광지 중 하나인 LA 여행기를 포스팅합니당~~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엘에이는 큰 한인타운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번 여행에서는 Bi

angela-lov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