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 LA 1 랜선 여행, 베니스 비치, 에그슬럿, 베버리힐즈, 빅버스, 이층버스 투어, 소니 픽쳐스, California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7. 7. 13:40

본문

오늘은 유명한 미국의 관광지 중 하나인 LA 여행기를 포스팅합니당~~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엘에이는 큰 한인타운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번 여행에서는 Big Bus 를 타고 돌아다녀 보기로 했습니다!

빅 버스는 미국 내 웬만한 큰 도시에는 거의 다 운행하는 버스인데요~

유명하고 볼만한 관광지들을 버스를 타며 돌아다닐 수 있어서 

저도 여행시 종종 이용하고 있어요 ㅎㅎ 티켓 가격은 도시마다 다 다릅니다!

하지만...!!

이 곳 로스엔젤레스에서의 빅 버스 투어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버스들이 빅 버스 정류장으로 돌아오는 텀이 너~~무 길고

지도도 업데이트가 잘 안되있어서 헤맸었습니다...ㅎㅎ 

그래도 버스마다 나레이터분이 유명한 관광지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도움은 됬었어요 ㅎㅎ 

 

어쨌든 우여곡절 끝에 빅 버스 첫 번째 스탑인 Venice Beach에 도착했는데요~ 

역시 캘리포니아 답게 너무 이쁘고 높은 야자수들이 많이 있었고 하늘도 너무너무 이뻤습니다!

이 곳 베니스 비치는 산타모니카와 연결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산타모니카는 가본적이 없어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언제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용 ㅎㅎ 

 

이 곳 바로 근처에 있는 맛집인 에그슬럿에 갔는데요~

개인적으로 엘에이에서 먹었던 음식 중 이 곳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ㅎㅎ

여기는 정말 추천합니다 ㅎㅎ 

다시 버스를 타고 미국에서 부자 동네로 손꼽히는

베버리힐즈에도 잠시 들렸었는데요~

생각보다 분위기가 조용하고 건물들이 다 깔끔했습니다 ㅎㅎ 

제가 있었던 호텔 근처에 Sony Pictures 본사가 있어서

이 주변도 잠깐 구경했습니다 ㅎㅎ

다음날에는 할리우드에도 갔었는데요~

이어지는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