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펜실베니아 필라델피아 1 랜선 여행, 로뎅 박물관, 생각하는 사람, 시청, 패더럴 도넛, 홀푸드, 리딩 터미널 마켓, 바셋 아이스크림, Pennsylvania, Philly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7. 2. 12:51

본문

오늘은 미국 펜실베니아주에 위치한 필라델피아 여행기를 포스팅해봅니다~ 

이 곳은 작년 6월쯤에 Mega Bus 를 타고 다녀왔었는데요~ 

전체적인 이 곳 필리의 첫 느낌은 뭔가.. 뉴욕과 워싱턴 디씨를 섞어 놓은 듯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일단 처음 도착하자마자 갔던 곳은 도너츠로 유명한 Federal Donuts입니다. 

필라델피아에는 여러 개의 체인점이 있는데 저희가 갔던 곳은 홀푸드 마켓 안에 있었어요 ㅎㅎ

레몬 & 딸기 맛 도너츠를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마켓 안에는 이렇게 생돼지고기를 걸어두고 판매해서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신선해 보이긴 했습니다 ㅎㅎ 

저희는 다 먹고 걸어서 바로 앞에 있는 로뎅 박물관에 갔는데요~

파리에 있는 로뎅 박물관보다는 훨씬 크기는 작았지만 그래도 볼만했어요! 

이 곳 박물관 안에는 로뎅의 생각하는 사람, 지옥의 문, 칼레의 시민들 등과 같이

유명한 작품들도 꽤 있었습니다. 

로뎅 생각하는 사람 
로뎅 지옥의 문 
로뎅 칼레의 시민들 

구경을 다 하고 난 뒤에 걸어서 필라델피아 시청도 지나갔는데요~

이쪽 지역은 건물이 화려하고 웅장해서 뭔가 유럽 느낌도 살짝 났어요 ㅎㅎ

저희는 리딩 터미널 마켓에도 들렸는데요~

이 곳 안에 위치한 Dinic's 라는 곳에서 샌드위치를 사 먹었는데

고기가 좀 심심하고 향이 센 야채가 들어가 있어서 여기는 그냥 그랬어요 ㅎㅎ 

필리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 가게인 바셋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요~

정말 입에서 엄~청 쫄깃하고 부드러웠습니다 ㅎㅎ 

이 아이스크림 가게는 정말 추천합니다!! :)

리딩 터미널 마켓 안에는 다양한 음식들과 디저트 등이 한 장소에 몰려있는 곳이에요~ 

혹시 필리에 가게 되신다면 이 곳 방문을 추천합니다! :)

 

다음 포스팅은 필리 치즈 스테이크의 본고장인 필리에서 맛 본

TOP 1 & 2 필리 치즈 스테이크 집과 함께 포스팅을 해볼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 감사합니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