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여행] 라스베가스 네바다 2 벨라지오 호텔, 분수쇼, 베네시안 호텔, 호텔존, 라스베가스 스트립, 젤라또 아이스크림, 랜선여행

여행 블로그

by AngelaLove 2020. 7. 12. 14:53

본문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기를 포스팅합니다~~

저희는 저녁에 호텔존을 돌아다니면서 구경했는데요~

벨라지오 호텔도 구경했습니다!

벨라지오 호텔 또한 유명하고 잘 꾸며져 있기로 소문난 호텔입니다.

특히 벨라지오 호텔 바로 앞에서

밤마다 정해진 시간에 펼쳐지는 분수쇼는 정말 아름다운데요~

노래에 맞춰서 올라오는 분수쇼가 너무 멋있었습니다 ㅎㅎ

벨라지오 호텔 분수쇼 

다음날 저희는 어제 가지 못했던 베네시안 호텔을 구경하기로 합니다.

이 곳은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모티브로 한 호텔 같은데요~ 

물이 맑고 깨끗해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안에 내부의 모습입니다!

천장에는 세계 유명한 유리 공예가인 데일 치훌리의 작품이 걸려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언급된 시저스 팰리스 호텔더 포럼 샵

천장은 비슷하게 하늘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실제로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느낌이 났고

곤돌라도 탈 수 있는 기회도 있었습니다 ㅎㅎ

저는 곤돌라는 타지는 않았지만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하고 있었어요!

지나가다 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사 먹었습니다 ㅎㅎ

Cocolini 라는 곳이었는데 아이스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쫀득 했어요! ㅎㅎ

라이브로 뮤지컬? 같은 느낌의 짧은 공연도 했었는데요~

정말 볼거리도 다양했습니다. 

호텔 내부에서는 맛있고 이쁜 디저트들도 팔았습니다 ㅎㅎ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때는 구경만 하고 왔어요 ㅎㅎ

그럼 곧 포스팅될 다음 스토리도 기대해주세요~!! :)

라스베가스 여행기 1편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여행] 미국 라스베가스 네바다 1 랜선 여행, 플라밍고 호텔, 시저스 팰리스 호텔, 더 포럼 샵, 스트립, 호텔존, Carmine's

 

[여행] 미국 라스베가스 네바다 1 랜선 여행, 플라밍고 호텔, 시저스 팰리스 호텔, 더 포럼 샵, 스�

안녕하세요~~ AngelaLove입니다 ~~ 오늘도 저와 함께 랜선 여행을 떠나보아요 ㅎㅎㅎ 오늘은 미국 관광지로 인기 많은 라스베가스 여행기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라스베가스는 미국 네바다 주에

angela-lov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