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컬러링북] 토마스 킨케이드, 미키미니 1, 디즈니 컬렉션, 컬러링북 도안, 색칠공부, 취미생활, 프리즈마 색연필, 컬러링북 리뷰, Thomas Kinkade, Coloring book, Disney Collection

취미 생활

by AngelaLove 2021. 1. 3. 07:4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에 시작한 토마스 킨케이드디즈니 컬렉션 컬러링 북을 소개합니다~

 

 

저는 이렇게 두 가지 종류의 프리즈마 색연필 세트를 이용해서 색칠을 해보았는데요~

 

 

저는 첫 장부터 시작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왼쪽에는 완성된 토마스 킨케이드 작품이 있었고 오른쪽에는 색칠을 할 수 있도록

같은 그림의 컬러링 도안이 있었는데요~

바로 옆에 있는 색을 보고 따라 칠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맨 앞장에는 미키와 미니가 있었습니다! 

 

저는 토마스 킨케이드 작품 퍼즐도 몇 개 완성했었는데요!

이 미키 미니 그림과 똑같은 그림의 퍼즐도 집에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토마스 킨케이드 작품의 퍼즐들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아래는 확대해서 찍어본 그림과 도안의 모습입니다! 

 

 

정말 귀여운 그림이에요 ㅎㅎ

자세히 보면 오른쪽에 위치한 컬러링 도안의 디테일한 부분이 왼쪽만큼 다 그려져있지 않아서

따라서 색칠할 때 조금 헷갈리기는 했지만 ㅎㅎ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집중도 잘돼서 재밌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물감으로 그린 원본 그림과는 느낌이며.. 질감이며.. 차이가 많이 납니다 ㅎㅎ

저는 최대한 왼쪽의 색깔과 비슷하게 칠해보려고 노력했었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색연필의 색이 한정돼있어서 나머지 부분은 아직 완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곧 필요한 색들을 사서 완성해볼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완성된 모습입니다!

 

 

이 컬러링북에는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이 담겨있는데요~

앞으로 하나씩 완성해볼 예정입니다~ㅎㅎ

 

올해는 모두들 항상 기쁘고 즐거운 일들만 넘쳐나길 바래요~~!! :)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