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컬러링북] 프리즈마 색연필, 컬러링 도안 1, 컬러링 첫도전, 언더 더 씨, 바다속, 색칠하기, 집콕취미, 방구석 취미생활, 힐링 타임, 그림, 아트, Prismacolor, Under the Sea

취미 생활

by AngelaLove 2020. 12. 15. 14:1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몇 달 전에 처음으로 도전해서 완성한 컬러링 도안을 소개합니다!

원래 컬러링을 해볼 살생각은 없었는데 제가 구입한 프리즈마 색연필 세트에 각각 다른 그림 3장이 함께 들어있어서

한번 처음으로 시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ㅎㅎ

프리즈마 색연필 겉 커버의 그림과 똑같은 도안이 함께 들어있었어요!

 

저는 두 가지 종류의 프리즈마 색연필 세트로 색칠을 해보았는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컬러링 도안은 프리즈마 색연필 케이스 배경과 같은 그림 이여서 

따라보고 색칠할수 있어 편했습니다 ㅎㅎ

 

 

색칠하다 보니 케이스  옆이 조금 잘린 부분도 있어서 그 부분은 어떻게 색칠을 해야 하나 고민도 했습니다 ㅎㅎ 

처음 색칠을 해본 거여서 어떤 색깔을 섞어야 비슷한 색이 나올지도 고민이 되었습니다 ㅎㅎ

 


프리즈마 색연필은 정말 부드럽게 잘 그려지고

그라데이션을 할 때 색연필 색깔들도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블렌딩도 잘돼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색감도 선명하고 고급스럽게 표현이 되는 거 같습니다.

초보인 저에게도 음영 표현이 생각보다 쉬운 색연필이었습니다 ㅎㅎ

 

 

색칠 과정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쨘!! 드디어 완성이 되었습니다 ㅎㅎ 

 

저는 완성하기까지 몇 주간의 시간이 걸렸었는데요~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중간중간 선 밖으로 튀어나온 색들도 있고..ㅎㅎ 맘에 안 드는 부분들도 있지만

완성작을 보고 나니 나름 뿌듯했습니다 ㅎㅎ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져서 색칠했던 프리즈마 색연필 컬러링 도안이었습니다 ㅎㅎ

그냥 생각 없이 칠하면 시간이 훌쩍 가더라고요~ ㅎㅎ

집중하다 보면 힐링도 되었던 거 같아서 종종 해볼 생각입니다!

저의 취미 생활이 하나 더 늘었습니다ㅎㅎㅎ



그럼 다음으로 완성한 컬러링 도안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