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컬러링북] 프리즈마 색연필, 컬러링 도안 2, 노을, 자연 풍경, 방구석 취미, 색칠하기, 새로운 취미생활, 방구석 취미생활, 12 색, 힐링 타임, 그림, 아트, Prismacolor, Landscape

취미 생활

by AngelaLove 2020. 12. 16. 13:1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프리즈마 색연필을 살 때 함께 들어있었던 다른 컬러링 도안을 소개합니다!

지난번에 소개했던 컬러링 도안은 바다 속 컨셉 이었는데요~

 

지난번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angela-love.tistory.com/76

 

[컬러링북] 프리즈마 색연필, 컬러링 도안 1, 컬러링 첫도전, 언더 더 씨, 바다속, 색칠하기, 집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몇 달 전에 처음으로 도전해서 완성한 컬러링 도안을 소개합니다! 원래 컬러링을 해볼 살생각은 없었는데 제가 구입한 프리즈마 색연필 세트에 각각 다른 그림 3장이

angela-love.tistory.com

 

이번 컬러링 도안은 붉은 노을이 비추는 자연 풍경입니다! 

지난번과 같이 아래 프리즈마 색연필 겉 케이스와 똑같이 생긴 컬러링 도안이 들어있었는데요~ 

 

 

겉 케이스를 보면서 색칠해보았습니다!

확실히 프린트되있는 케이스를 보고 하려니 물줄기와 잔디를 표현하는게 좀 힘들었는데요~ 

끝까지 다 완성하는데 몇주는 걸렸던거 같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지난번 바다 속 도안이 조금 더 쉬웠던거 같아요.. 

이번 컬러링 도안이 더 어려웠습니다.. ㅎㅎ 

 

 

짠!

드디어 완성된 모습입니다 ㅎㅎ 

처음에는 어떻게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했었지만 하다보니 집중도 잘되고 재밌었습니다.

완성본이 완벽하지는 않지만 나름 뿌듯했었습니다! ㅎㅎ

 

 

역시 프리즈마 색연필은 퀄리티도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부드러워서 잘 칠해지고 색감도 정말 이뻐요! 

 

 

지난번 바다속 컬러링 도안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었지만 해보니 할만 했습니다 ㅎㅎ 

총 3장의 컬러링 도안이 들어있었는데 마지막 한장은 아직 색칠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