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스위트 바질, 파슬리, 부추, 셀프 가드닝 키트, 허브 키우기, 성장기, 식용 허브, 요리용 허브, 씨앗 심기, 플라스틱 화분, 물받이 화분, 허브 직접 재배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AngelaLove 2020. 11. 29. 10:3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도 처음 시도해보는 셀프 가드닝 키트를 한번 소개해봅니다! 

저는 얼마 전에 셀프 가드닝 키트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이 홈 가드닝 키드에는 바질파슬리 그리고 부추를 집에서 쉽게 키울 수 있도록 제작되어있습니다 ㅎㅎ 

 

 

긴 타원형의 검은색 플라스틱 화분에 세 가지 허브를 셀프로 키울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위에 포장을 뜯으면 흙이 비닐봉지 안에 들어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검은색 플라스틱 화분은 튼튼하게 생겼어요 ㅎㅎ

화분 밑에는 화분 물받이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키트 뒷면에는 어떻게 키우는지 설명서가 나와있습니다 ㅎㅎ

화분, 흙과 씨앗이 다 한꺼번에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정말 간편했습니다 ㅎㅎ

 

 

키트 안에 들어있는 흙을 플라스틱 화분에 넣어주고 4~6개의 씨앗을 심어줍니다 ㅎㅎ

그러고 나서 물을 준 후 햇빛이 드는 곳에 놓아주었습니다!

 

 

씨앗은 따로따로 포장이 되어있고 여분의 씨앗들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흙을 다 부었는데도 좀 남아서 다른 화분에도 좀 나누어 주었습니다 ㅎㅎ

흙의 촉감이 굉장히 부들부들하고 잘 부서지는 스타일이었습니다!

3가지 종류의 허브를 심고 순서대로 심고 물을 부어주었는데요~

처음에는 물이 잘 흡수가 안 되는 듯싶더니 시간이 지나자 흙이 촉촉해졌습니다. 

 

 

파슬리, 부추, 스위트 바질은 요리할 때도 가끔씩 쓰는 식용 허브여서 꽤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언제쯤 싹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흙이 마를 때마다 꾸준히 물을 주면서 잘 키워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 영역